[뉴서울타임스] 기자 = 선데이토즈가 자사 인기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3'에 다양한 이벤트와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며 인기몰이에 나선다.
선데이토즈는 이달에만 신규 캐릭터 5종과 80개의 퍼즐 스테이지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로 새로운 재미들을 전할 예정이다.
‘애니팡3’의 대표적인 인기 이벤트인 '디저트를 부탁해'는 하루 평균 참여자 15만여 명을 기록하는 인기 속에 진행 중이다.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재료를 모아 디저트를 만드는 이 이벤트는 임의로 구성한 10명 단위의 이용자 그룹에서 경쟁하는 그룹형 이벤트로 이달 13일까지 진행된다.
이어 게자리, 천칭자리 등 별자리를 콘셉트로 신규 캐릭터와 에피소드, 퍼즐 스테이지가 13일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새로운 디자인과 특수 능력을 담아낸 5종의 애니팡 캐릭터들은 ‘별자리 모험’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선보일 4개 에피소드, 총 80개 신규 스테이지의 재미를 더할 기대요소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선데이토즈 관계자는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친숙한 ‘애니팡3’만의 퍼즐과 이벤트, 미니게임의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올해 새로운 콘텐츠와 재미요소들을 선보일 대규모 업데이트 소식도 전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