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서울타임스] 조인애 기자 =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블루홀스튜디오에서 개발한 신작 PC MMORPG(대규모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엘리온(ELYON)’이 23일 신규 서버 ‘베르비스’를 오픈하고, 겨울 시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신규 서버 ‘베르비스’는 지난 12월 10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꾸준하게 증가하는 신규 이용자에게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23일 정기점검 이후 추가될 예정으로, 신규 서버에서 캐릭터를 생성한 이용자에게는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활용되는 루미너스 랜덤 상자(10+1), 무기 강화석 10개, 방어구 강화석 20개의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눈꽃의 겨우살이 축제’로 명명된 겨울 시즌 이벤트가 23일 정기점검 이후부터 1월 6일 정기점검 전까지 2주간 열린다.
이벤트는 매일 접속 시간 30분을 달성하거나, 일일 미션(퀘스트)을 수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접속 시간 달성 시 이벤트 의상으로 교환 가능한 티켓이 지급되며, 일일 미션을 수행하면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고급 아이템부터 대량의 게임머니 보물지도 상자, 무기 선택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눈사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이벤트 아이템을 착용하고 상대 진영 캐릭터를 제압하는 영상이나 스크린샷을 촬영해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BBQ 2만 원권)을 증정한다.
신작 MMORPG ‘엘리온’의 신규 서버 ‘베르비스’ 및 겨울 시즌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자료제공= 카카오게임즈]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