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서울타임스] 기자 = ㈜넥슨은 자사의 2D 그래픽 전문 자회사 ㈜티디에프에서 11월 30일까지 ‘넥슨컴퍼니 게임 2D 그래픽’ 아카데미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넥슨컴퍼니 게임 2D 그래픽’ 아카데미는 ▲도트 ▲애니메이션 2개 과정으로 구성되며, 오는 12월 14일부터 약 3개월 간 진행된다. 모든 강의는 티디에프 실무진이 직접 진행하며, 교육 성적 우수자에게는 3개월 인턴십 및 정규직 전환의 기회가 주어진다.
게임 2D 그래픽 분야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학력 및 경력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으며, 티디에프 블로그를 통해 참가신청서를 다운로드 후 개인 포트폴리오와 함께 접수하면 된다.
티디에프 성기홍 아트센터장은 “실무 위주의 수준 높은 교육 과정으로, 상반기 진행한 1기 아카데미 수강생 중 약 70%가 현재 티디에프에서 정규직으로 근무하고 있다”라며 “2D 그래픽에 대한 열정이 있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넥슨컴퍼니 게임 2D 그래픽’ 아카데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디에프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디에프는 2D 그래픽에 특화된 전문 센터 역할을 하는 법인으로, 2D 그래픽 기반 게임의 품질을 높이기 위해 2019년 설립됐다.[자료제공= 넥슨]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