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라디오스타, ‘공부의 신’ 특집 진행! 서경석-김정훈-강성태-심소영 활약 시청률 상승하며 미소지어

등록일 2017년02월23일 11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출처='라디오스타' 공식 홈페이지>

[뉴서울타임즈] 배순민 기자 =  ‘라디오스타’가 심소영, 강성태, 김정훈, 서경석의 활약에 지난 방송보다 0.7%p 시청률이 상승하면서 미소지었다.

22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공부의 신’ 특집으로 진행돼 서경석, 김정훈, 강성태, 심소영이 출연해 입담을 펼쳤고, 이날 방송분은 8.2% 시청률(닐슨코리아, 전국기준)을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 전체시청률 12위에 올랐다.

홍일점으로 출연한 모델 심소영이 눈길을 끌었고, 그는 ‘여자 하버드’로 불리는 웰즐리 대학교에 17세의 최연소 나이로 입학한 사실을 밝혔다.

웰즐리 대학교는 미국 동부에 위치한 명문대학교이며, 힐러리 클린턴 등이 졸업한 곳이다. 또한, 그는 ‘무한도전’ 웨딩 싱어즈 특집 출연 이후, 연예인들의 대시를 받았다고 밝히기도 해 놀라게 했다.

한편, 동시간대 방송된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은 3.1%, JTBC ‘한끼줍쇼’는 5.2%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즈.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