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뮤지컬 꽃보다 남자, 성민·이창섭·켄의 3인3색 개별포스터 공개

등록일 2017년02월22일 10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킹앤아이컴퍼니>

[뉴서울타임즈] 배순민 기자 = 뮤지컬 '꽃보다 남자 The Musical'이 22일 오전 11시 스페셜 티켓 오픈 '7DAYS'를 앞두고 성민·이창섭·켄의 3인3색 개별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개별포스터에서 '루이'역을 맡은 성민과 '츠카사'역의 이창섭·켄은 꽃을 들고 3인3색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보이며 세 배우가 무대 위에서 그려낼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성민은 화이트 수트를 입고 꽃을 든 채 다정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따뜻하고 순수한 '루이' 캐릭터를 표현했고, '츠카사'역의 이창섭은 시선을 아래로 두고 생각에 잠긴 듯한 표정을 하고 있어 사랑에 대해 고민하는 남자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전작에서 로맨틱한 이미지를 연기해온 켄은 카메라를 정면으로 바라보면서 당당하고 도도한 이미지를 연출해 그가 완성할 '츠카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꽃보다 남자 The Musical'은 일본에서 가장 많이 팔린 순정만화로 불리는 '꽃보다 남자'를 원작으로 하는 뮤지컬로 올해 국내 초연 개막을 확정지었고, '꽃보다 남자 The Musical' 국내 초연에는 성민(슈퍼주니어)-이창섭(BTOB)-켄(VIXX)-제이민-이민영(미쓰에이 민) 등이 캐스팅됐으며 일본에서 드림팀으로 불리는 아오키 고(대본), 스즈키 유미,(연출), 혼마 아키미츠(작/편곡)를 비롯해 대한민국 창작뮤지컬 음악을 도맡았던 이성준이 음악감독으로 참여했다.

한편 '꽃보다 남자 The Musical'은 오는 24일부터 5월7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22일 오전 11시부터 인터파크와 YES24에서 3월27일~4월2일 공연 회차 예매 시 전석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즈.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