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서울타임스] 조인애 기자 = 27일 뉴미디어 게임문화를 주도하는 ㈜EJN은 리그 오브 레전드 팀 다이나믹스와 함께 ‘아카데미 토너먼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제이엔과 팀 다이나믹스의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아카데미 토너먼트' 이벤트는 11월 3일까지 예선전 참가 접수를 실시한다.
참가 접수는 리그 오브 레전드의 다이아 3 티어 이상, 중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이라면 누구나 배틀독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예선전은 11월 6일부터 8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특히 최종 결승전에 오르기만 해도 2박 3일간 숙소를 제공받아 합숙 훈련을 받을 수 있으며, 합숙 시 팀 다이나믹스의 멘토링, 코칭이 제공된다.
합숙 훈련 과정은 결승전 이후 트게더 공식 유튜브와 리그 오브 레전드 팀 다이나믹스 유튜브에 업로드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최종 우승팀에게는 250만 원의 상금과 팀 다이나믹스의 굿즈, 스낵 등을 팀 다이나믹스에서 전달할 계획이다.
또 경기 리플레이 자료 수집을 통해 예선전부터 결승전까지 MVP를 지속적으로 선발하여 팀 연습생 면접 제의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제이엔의 리그 오브 레전드 팀 다이나믹스의 ‘아카데미 토너먼트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배틀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자료제공= 이제이엔]
<저작권자ⓒ뉴서울타임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