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B.A.P, 여섯 번째 싱글앨범 ‘로즈’ 대현과 종업 장미와 함께 남성미와 섹시미의 비주얼 과시

등록일 2017년02월21일 13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TS엔터테인먼트>

[뉴서울타임즈] 배순민 기자 = 지난 20일 TS 엔터테인먼트는 B.A.P 공식 채널을 통해 빈티지한 세트를 배경으로 붉은 장미가 시선을 사로잡는 멤버 대현과 종업의 감각적인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대현과 종업은 여섯 번째 싱글앨범 ‘로즈’의 상징인 장미와 함께 남성미와 섹시미를 오가는 완벽 비주얼을 과시했고, 붉은 계통의 의상으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풍기는 대현과 청재킷과 푸른 색감의 톤으로 차가운 분위기를 자아낸 종업은 B.A.P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작년 11월 발매된 정규앨범 ‘느와르’를 잇는 컬러 시리즈인 싱글앨범 ‘로즈’는 B.A.P가 현대인들에게 전달하고 싶은 메시지를 장미라는 소재로 표현한 앨범으로, 앞서 공개된 콘텐츠들과 더불어 개인 티저 속에서도 등장한 장미는 앞으로 공개될 B.A.P 새 앨범의 콘셉트에 대한 주제가 담겨있는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B.A.P는 오는 3월 24일~26일까지 3일간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월드투어 첫 공연인 서울 콘서트를 개최한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즈.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