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BEST NEWS

문 대통령, "코로나 지나가도 치료제와 ...

 

문준영, MBC 주말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OST 가창자로 나서!

등록일 2017년02월17일 20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더하기미디어>

[뉴서울타임즈] 배순민 기자 = 그룹 제국의아이들 리더로 활약한 문준영(ZE:After)이 결말을 향해 가고 있는 MBC 주말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OST 가창자로 나섰다.

18일 음원 공개 예정인 OST 수록곡 ‘처음 그날처럼’은 세련되고 로맨틱 한 분위기의 선율을 바탕으로 극중 미풍(임지연 분)과 장고(손호준 분)의 변치않는 사랑을 그리는 심정을 담은 달콤한 미디움 곡으로 완성됐다.

문준영은 기존과는 다른 R&B 미디움의 감성적인 보이스를 통해 달콤한 보컬 매력을 보여주며 또 다른 뮤지션으로서의 변신을 예고했다.

문준영은 지난해 3월 드라마 ‘우리집 꿀단지’ OST ‘이제는 내가 그대 곁에’를 통해 OST 첫 솔로 가창에 나서서 팬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는 왈가닥 탈북녀 미풍과 서울 촌놈 인권변호사 장고가 1천억 원대 유산 상속 등을 둘러싼 갈등을 극복해가며 진정한 사랑과 소중한 가족을 찾아가는 이야기로 오는 26일 53회 차 종영을 앞두고 있다.

MBC 주말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OST 문준영의 ‘처음 그날처럼’은 18일 오후 8시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뉴서울타임즈.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순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