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지마 살인사건, 강간사건 등 강력범죄를 확실히 줄이는 방법
묻지마 살인극도 부패한 경찰이 무고한 사람들을 상대로 진급과 실적을 위해 인권유린과 불법감금과 고문과 살해위협을 가하기 때문에 발생하고 있으며, 강간사건도 부패한 경찰이 진급과 실적을 위해 무고한 사람들을 상대로 성적약물을 사용하기 때문에 발생하고 있습니다.
또한 살해위협과 집중적인 처절한 고문을 가하면서 생체실험용 독극물도 18년이 넘게 사용해 왔습니다.
국가 범죄 전문조직 부패한 경찰이 살해위협을 가하면서 집중적인 처절한 고문을 가하면 늘 혀를 뽑아버리고 싶을 정도의 혀의 통증과 호흡 곤란증상, 그리고 목에서 피가 넘어오는 증상도 있었습니다.
따라서 대한민국 부패한 경찰조직은 개혁이 절실하며, 국민들은 부패한 경찰의 사리사욕을 위한 불법만행속에 속고 있으며, 대한민국의 치안은 고양이에게 생선을 맞겨놓고 있는 격입니다.
그러므로 끊이지 않고 강력범죄가 발생하고 있으므로 반드시 썩어빠진 국가범죄 전문조직 부패한 경찰조직을 개혁해야 하며, 본 사건에 대한 철저한 수사를 통해 파렴치하고 잔인한 범죄자 경찰 이 재각이와 본 사건과 관련된 악마의 조직 경찰 범죄자들을 색출하여 구속 수사하고 국제사법 재판소에 회부하여 엄벌에 처해야합니다.
부패한 대한민국 경찰의 계급장은 무고한 국민들을 상대로 진급과 실적을 위해 세상에서 가장 파렴치하고 잔인한 범죄를 기획한 대가요,
부패한 경찰이 재벌행세하는 재산은 무고한 국민들을 협박하고 재산을 갈취해간 국민들의 피와 땀과 눈물입니다.
대한민국은 국민의 웬수 국가범죄 전문조직 경찰, 혈세로도 부족해서 무고한 국민들의 피를 빨아먹고 살아가는 국가범죄 전문조직 부패한 경찰이 15만명에 이르고 있습니다.
상세내용
국회홈페이지
[소통마당 - 국민제안 - (부패한 경찰의 개혁없이는 대한민국의 미래는 없습니다.)를 참조하세요 ]
국회 홈페이지에 올린 글은
썩어도 너무 썩어버린 부패한 대한민국 경찰 15만명의 거대한 범죄전문 집단입니다. 그래서 자체적으로는 정화가 불가능한 세상에서 가장 파렴치하고 잔인한 범죄전문조직으로 국정 최고 책임자이신 박 근혜 대통령님께 올리는 진정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