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와 돼지도 자기 뿐만 아니라 자기 자식을 건드리면 물불을 가리지 않는다.
이번에 닭근혜 아주 제대로 지 덫을 아주 잘 놨다.
몇몇 뉴스에도 보듯이 이미 닭근혜는 국내 대기업들에 대해 공공기관 민영화라는 밑밥을 뿌려서 중국과의 거래에 큰 타격을 입을 것에대해 보상을 약속하였고,
멀리는 미국대선을 앞두고, 민주당은 월가와는 밀월관계이지만, 전통적으로 군수산업과는 약간 거리를 두고 있다. 힐러리가 현재 압도적으로 트럼프를 앞서고 있지 않은 대선레이스에서 확실히 미국대통이 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군수산업에 당근을 주어야 하고,,, 선거에 앞서서 중국과의 군사력 경쟁과 분쟁을 통해서 착착 군수산업도 선거판에 친구로 만들기 위해 노력중이고, 그 방법으로 한국에 사드를 설치해서 중국과 러시아를 불받게 만들어 군수산업에 큰 호재를 안겨주는것으로....
미국 국회의원들도 함부로 군수산업을 대적하지 못하는 것이 각 주에 엄청난 시설투자와 고용을 하고 있기 때문에, 수틀리면 반대하는 의원이 속한 지역의 시설을 거두어 들여 다른 주에 심는것으로 수만명 실업자 만드는 것을 정치협상에 있어서 가장 큰 무기로 가지고 있다.
사드설치 결정이란 미끼를 덥썩 물은 청기와 가짜 세입자는 몬가 큰 선물을 받았을것 같지만,,, 전대가리와 멘붕의 성공(?)사례에서 보듯이 혼자만 쳐먹으면 제대로 탈난다. 만일 선물도 못받고 정말 말 그대로 한반도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한 것이라면,,자식 새끼를 갖고 있는 개와 돼지의 생리를 정말 몰라도 너무 모르는 한반도 역사에 길이 길이 남을 대표적인 실패사례일거시다~~ 멘붕이가 국토를 박살내었다면, 닭근혜는 우리 한반도에 내리쬐는 우주의 기운을 그냥 사드로 방어를 해버렸다.
그냥 아는것 없이 보좌관이 불러주고 써주는 데로 읽다시피하는 닭대갈을 뽑은 우리의 잘못이 크지만, 그 칠푼이가 특유의 무대뽀 정신을 통해서 이번에 아주 제대로 지 무덤을 팠다!! 오죽했으면 한민구 국방장관은 사드가 몬지도 잘 모르는것 같고, 어이없음에 기가막힌 외교장관은 그 중대한 발표 시기에 아몰랑 백화점 구경이나 하고 계시고, 모 거의 될대로 대라...우리야 모 까라면 까야지..
사드기지 설치를 적극 반대하는 성주 군민들 절대 가만있지 않는다. 하지만 모르겠다 돈 몇푼 쥐어주면, 예예 거리면서 다른 지역으로 이사갈수도 있겠지만,,,스스로 양반 고장이라 자랑하는 곳에서는 절대 그럴일은 없다고 본다. 나라를 팔아먹어도 끝까지 자신을 지지하는 지역에 사드를 갖다놔도 별 무리가 없을것이라 생각했지만, 몰표와 생존권은 엄연히 다른 문제다. 기지설치 반대를 위해 서로 밀고 당기고 하는 와중에 사람들이 다치거나 죽을수도 있는 사고가 있을수도 있고,, 그러한 사고는 필연적으로 대규모 규탄시위를 만들어서, 아무리 성주 군민들이 외부사람들은 시위 도와주지 말라고 요청을 해도, 정말 국익에 전혀 도움이 안되는 사드반대를 위해서 온 국민이 너도나도 들고 일어설것이다..
관영방송사와 조중동에게 한가지 팁을 준다면, 성주에서 발생하는 반대시위나 이런저런 사드에 대한 기사를 절대로 내면 안된다. 당신들이 우리 개돼지의 냄비생리를 잘 이용하면 Final Boss의 돌직구로 역전 안타에 들뜬 상대편 관중들을 조용히 시키는 큰 효과를 볼것이다.
정말로 개와 돼지를 정말 개 돼지처럼 아는 칠푼이가 확실히 지 발등 제대로 찍었다. 얼마나 불통이면 사드가 과연 친일수구꼴통세력들에게 득이 될지 실이 될지 하는 어드바이스도 받지 않았을까.
계속 사드를 밀어 붙인다면, 그 결과는 분노한 개와 돼지의 엄청난 파워를 통해서 멘붕이도 때려잡고, 대선부정사범들도 대거 밝혀내고, 세월호 참사 살인자들도 밝혀내고, 국가부채 증가에 기여한 사기꾼들, 방산비리, 부정부패 원흉등등 이재명 시장이 10년 걸려도 해내지 못할 일들을 바로 한방에 잡아 낼수 있다.
앞으로 두고봐라...추카한다 닭근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