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를 보면... 세상 곳곳에 큰 지진이 일어나 많은 사람들이 피해를 당하잖이요~
그런데 마지막 때를 예언하고 있는 요한계시록에도 큰 지진이 있을 것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과연 요한계시록 16장에 등장하는 이 "지진"은 언제? 어디서? 어떻게? 일어나게 될까요?
정말 충격적인 사실 하나 말씀드리겠습니다.
《한기총 소속 장로교단 목사님》은 요한계시록 16장에 나오는 큰 지진을 오늘날 번개가 치며 땅이 쩍!쩍!쩍! 갈라지는 "인류 최대의 재앙의 지진"이라 말씀하십니다..;;
실제로 이런 지진이 일어난다면 너무 끔찍하지 않을까요? 오늘날 세상을 창조하시고 만물을 새롭게 하길 원하시는 하나님께서 정말 이런 무서운 계획을 세우신 것일까요?
또한, 예수님이 오시기 이전에도, 아니 지구가 생긴 이후로도 크고 작은 지진은 계속해서 있었습니다. 수많은 지진 중 계시록 16장의 지진은 과연 어떤 지진이라는 말씀이신가요?
최근 일본에서도 큰 지진이 일어났는데.. 하나님의 진노가 일본에 쏟아진 것일까요? 예수님께서 다시 오실 때, 만약 수많은 사람들이 지진으로 죽는다면 과연.. 주재림을 기다리는 사람은 얼마나 있겠습니까?
그리고 요한계시록 11장 19절에서는 번개와 지진과 큰 우박이 하나님의 성전 안에 있다고 합니다. 목사님의 말씀처럼 지진이 실제로 땅이 갈라지는 지진이라면, 성전 안에 있는 이 지진은 어떻게 설명할 수 있을까요?
그렇다면 왜??
한기총 소속 장로교 목사님께서는 요한계시록 16장의 지진을 땅이 갈라지는 실제 지진이라고 하셨으며, 그러면서도 "확실치 않아요.. " 라고 말씀을 하셨는지, 정답은 무엇인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해 보세요!
막힌 속이 뻥!! 뚫립니다.
유튜브 영상 시청 주소 ↓
https://youtu.be/cCCRK13e8P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