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는 사람이 만든 자력 종교와 하나님의 계시 즉 기독교로 나누어집니다.
한국 사람이 많이 믿고 있는 불교는 하나님은 없다 무신론적 허무주의 철학일뿐 사람들의 종교심 하나님을 알도록한 마음 영원을 사모하는 마음을 이용 범신론 무속으로 변질 혹세무민하고 있다.
천주교는 성경에서 구원은 믿음으로 받는다.(엡2;8.롬1;17)를 무시 성례와 사제중재로 구원 받는다고 성경을 무시한다. 천주교는 진리,말씀,성경을 도외시 무시한다. 심지어 모든 종교는 같다. 다른 종교에도 구원이 있다.말한다.
이슬람은 알라를 믿지않는자는 죽여라. 지하드(성전)가 구원에 조건이며 죽으면 처녀 72명을 상으로 받는다
여자는 강간해도 된다.이슬람 IS는 코란이 가르침대로 자폭테러를 서슴치않는다.히틀러를 대신한 무서운 살인 종교다. 신천지,안상홍증인회,여화와의증인등 기독교를 빙자한 이단들은 교주를 신격화 사람들의 삶과 영혼을 망가트리며 복음을 방해하는 마귀역사다.
이세상에 무서운 존재를 거론한다면 살인마 히틀러와 같은 이슬람의 IS와 기독교를 빙자한 이단 신천지와 안상홍증인회등이며,무서운 공산당은 없어졌지만 북한은 무서운 살인집단이다, 그리고 월남 패망전 뻬트공 내부의적 반대한민국의 종북좌파가 한국을 망치려는 무서운 존재임이 틀림없다.
양심이 마비되면 이토록 현실과 사실을 정직하게 말해도 반대와 어깃장을 놓는 사람들이 있다. 어둠에 속한 마귀역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