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국민 지지율80%이상이라고,,모든 국민들이 지지한다고 언론에 대서특필 난리났죠
그런데 말입니다..그래서 청년일자리 해결한다고 엄청난 수의 공무원을 늘린다고..대서특필.. 여기서 잠깐 생각해볼까요?
지금도 그렇고 지난정부서도 그렇고 공무원,군인,사학등의 연금이 몇년내에 고갈되어 국민의 세금으로 엄청난 비용이 투입될것이라고 걱정했었던 기억나죠?
그러면 공무원을 늘리기전에 우선적으로 이러한 연금개혁을 먼저하는게 우선 아닐까요? 순서적으로
왜? 왜? 이러한 애기는 전혀 들리지 않죠?
어차피 국민여론이 80%라면 충분히 가능한일 아닌가요?
연금개혁부터 우선하고..거기에 불만있어서 먼저나가는 공무원들도 있을것이고,,그럼 자리는 당연히 빌테이니 그때가서 인원수급을 조정해가면서 해도 되지 않나여?
그런데 그들은 왜 안할까요?
자기손에 피 안뭍이고 자기추종자들 입맞에 맞게 아주 쉬운"셀프채용" 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혹여나 후에라도 "연금개혁" 할수있을까요? 전혀 못할것입니다.
지금 문제있는 장관까지 강제 임명하는데,,그 공직자들에게 연금을 적게 준다고하면 과연 잘될까요?
물론 그 추종자들은 "환영'할지도 모르죠..워낙 추종하니까..본인의 연금을 포기하더라도... 그래서 그 추종자들은 본인의 이익에 손해보는짓은 절대 못하는겁니다.
추종자(여당,문재인정부,문빠들,,)분들 이건 절대 동의못하죠?
진정한 개혁은 공직자 수 먼저 늘리지 말고 "공적연금"개혁하고 "국민연금"을 현실에 맞게 조정하는게 우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