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신이 들어도 황당할 억.지.주.장
한기총, 장로교 목사님 "숫자 7은 완전한 수"??
어린양이신 예수님께 있는 "7 뿔" 이 있다?
요한계시록 5장 6절을 보면, 어린양이신 예수님께 일곱 뿔과 일곱 눈이 있다고 말씀하십니다.
그런데.. 한기총 소속 장로교 목사님은 계시록 5장 어린양의 일곱 뿔을 "성령으로 충만한 그리스도의 영원한 생명의 능력"이라고 해설하였습니다. [영상참고]
성령으로 충만한 그리스도의 영원한 생명의 능력,,? 이게 도대체 무슨 말인가요??? 저는 이 말 자체가 무슨 말인지 모르겠는데, 여러분들은 이해되십니까?
이렇게 해석하게 된 이유는 "숫자 7"을 완전한 수, 충만한 수로 뿔을 생명의 능력으로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만약에 숫자 7이 완전한 수, 충만한 수라면... 성경에 나오는 일곱 귀신은 완전하고 충만한 귀신인가요?ㄷㄷㄷ.... 이 말을 들은 귀신도 황당할 것입니다.
또한, 요한계시록 13장에는 일곱 머리 열 뿔가진 짐승과 땅에서 올라오는 두 뿔가진 짐승이 나옵니다. 일곱 뿔이 충만한 생명의 능력이라면, 여기서 열 뿔은 일곱 뿔보다 많으니까 예수님보다 더 충만한 생명의 능력이고, 두 뿔은 많이 모자란 생명의 능력이라 하실 겁니까?
이 주장처럼 뿔이 생명의 능력이라면, 뿔이 없는 사람은 오래 살려면 뿔이 있어야 되는 것 아니겠습니까?
아니 도대체 뿔과 생명이 무슨 관계가 있는 겁니까?
그렇다면 왜??
한기총 소속 장로교 목사님은 계 5장의 "어린양의 일곱 뿔"의 뜻을 "성령으로 충만한 그리스도의 영원한 생명의 능력"이라고 해석 하는 이유와 바른 뜻은 무엇인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 유튜브 "교리비교 영상" 시청 주소 ↓
https://youtu.be/PQpvct5Bif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