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앙의 미국의 보호무역정면돌파? 그동안 미국이 한국만 특별히 봐줘서 다른나라보다 수출 잘해먹고, 미국의 대한 무역수지 적자 알면서 원조해주는셈치고 모른척 하니까, 미국은 남한 원조만 해주는 만만한 봉으로 생각하냐?
미국이 남한과 자유국가의 안보를 위해서, 북한핵을 제거하기위하여 그많은 노력을 하는데, 북괴말대로 미군을 쫒아내기위하여, 국민혈세 7조들여서 하는 평양올림픽을 북괴의 면죄부 장 만들어 주고,
미국에 거스르기위해 남북비행기.배 마음대로 오가게 하여, 겉으로는미국이 한국이 좋타는데 했지만 역지사지 바꾸어생각하면 지금도 한국안보책임지고있는 또 우방이라면서 미국에 그게 할짓이냐?
이번 평양올림픽을 통해서 보면 미국대하는것이 마치 적성국가 대하듯이 하고, 북괴에게는 평양올림픽 참석해달라 사정하며, 국민혈세 돈퍼주고, 왕복체재비.유니폼비.삼성팔 비틀어서 노트북컴퓨터 선물까지 퍼주고, 딸보다어린 살인마 동생을 미국부통령 펜스는 왔다갔냐 하면서도 3번씩이나 문재앙이 맞나서 밥먹이고, 아양까지 떤 우방한국에 대해
특별대우 해줄필요가 있냐는 말이 미국에서 나오는것은 당연한것 아닌가? 걷으로만 우방인척하고, 속은 오로지 북괴살인마 정권을 위해서 남한에 문재앙주사파정권이 있는것처럼 하는 한국에 대해 6.25전쟁에서 수십만 미국인의 죽엄으로 지금의 한국이 있도록 해주었고,
6.25전쟁이래로 지금까지 매년 10조이상 들여서 한국방위를 지켜주고 있었고, 거기에 매년 대한무역수지 적자를 감수하며 원조해주는셈 치고 하였던, 미국이 그동안 그많은 대통령들이 알고 그냥 지났지만 트럼프같이 솔직담백한 대통령이 남한에 문재앙주사파정권이 노골적으로 북괴가 원하는 남한에 미군철수를 하기위하여 그러는데 뭣하러 미국이 그런 피해를 감내할 필요가 있다 할것인가?
한국의 문재앙 주사파정권이 생각하는 것처럼 미국은 아무렇케나 해도 되는 봉이 아니고, 벌거이들과 북괴가 말하는 미국의 이익을 위하여 남한에 10조나 하는 사스를 미국돈들여 북한핵 공격으로 부터 방어할수있도록 해주는 멍청이 봉이 아니라는 것이다.
국민들도 남한에 벌거이들과 남파간첩들이 미군쫒아내라는 북괴지령에 따라 위같이 헛소리선동질 하는것에 속을 때가 아니다. 미국의 무역장벽을 미국의 다른 상대국과 똑같은 잣대를 댓을때 한국은 무역수지 흑자국이 아니라 담박에 적자국이 되어, 북한 퍼줄돈은 고사하고, 남한이 흔들거리게 될것이고, 이를 알게된 국민들이 문재앙을 재탄핵하여 끌어 내려야 한다 하지 않을수 없게 될것이다.
문재앙정권 유지 하려면 남한정권이 북괴의 2중대역할 하면 된다는 생각을 하루 빨리 버리는 것이 생존하는 길이 될것이다.
왜 남한이 북괴를 살리기 위해 존재 하여야 하는가? 문재앙정권은 답해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