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노태우 남한 전술핵을 미국으로 철수 시키면서 "한반도에 비핵화 선언합니다"
2. 김영삼이 " 어느 동맹국도 민족보다 나을수 없다" 미국의 연변핵시설 공격 반대함.
3. 김대중이 "북핵 개발하면 내가 책임지겠다"
개성공단 금강산관광 돈이 핵개발자금줄, 출처불명의 정상회담 댓가 4,500억 김정일에게 뒷돈으로 건넴, 박지원의원 수감됨. 자금압박으로 의문의 정몽헌 회장 14층 집무실에 떨어져 사망 1983년 8월 4일
김대중정부때 금강산 관광사업 정몽헌회장 의문의 사망 2003. 8. 4.
14층 회장 사무실에서 투신, 수사는 당일치기 급속종결 타살의혹 없다고 발표, 참 기가 찹니다. 이분은 이럴 행동을 할 이유가 없습니다. 이분은 금강산 자금이 대북 핵자금으로 전용되고 있다는걸 알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웃기는게 유리창이 가로 세로 45 60 센티인가 사람이 거의 못빠나갈 가로 세로인데 그곳이 증거라고 발표했어요. 정치적 발표하라 봐야 합니다. 그러니까 대형 유리창은 고정되어 있고 그 아래 유리창이 증거라고 어떻게 대기업 회장이 별세했는데 이렇게 후딱 조사하는게 어디 있어요. 말도 안됩니다. 김대중은 대우도 공중분해 시켰는데 무섭지요. ~~~
4. 노무현때 "북핵개발 징후 없다" 처음 핵실험하니 "북에 핵무기가 있어도 한국이 우월적 군사적 균형을 이룬다, 자위적 핵이다" 이 사람은 참 어려운 말을 한다. 뭔 소리이지 ?? 바다이야기가 왜 자꾸 나오나?? 바다이야기 비리 좀 시원하게 수사해 봐라.
5. 이명박 금강산 관광 중단시킴, 박근혜 개성공단 패쇄 그에 대한 보복으로 광우폭동, 천안함 피격, 연평도 포격, 세월호 고의침몰, 서울불바다폭동,국정농단 조작 날조, 뇌물죄 조작, 선동당한 촛불폭거, 탄핵으로 감금되다.
북핵 자금줄을 끊은것이 탄핵의 도화선이고 북의 목표였다. 자생적 북추종자들의 만행에 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