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여러분 ~~
문재인 지지자 1,000만명중 10%는 100만명입니다.
지지자 100만명을 선동하여 정권을 탈취한게 촛불난동의 민낯입니다.
지지자 선동할려면 왜 선거를 합니까?? 앞으로 선거할 필요도 없습니다.
민주주의 죽이기입니다.
문재인 대통령 만들기 세월호 기획 침몰. 다음 아고라 자유토론 제목 침몰중인데 갑판에서 캔맥주 마시고 담배 피는 세월 선원 (유튜브 일본 후지 TV방송 세월호 방송) 검색후 증거확인 및 청원가능, 이제 온 국민이 알았습니다. 남쪽 해경이 세월호 침몰 시키는 동영상, 박근혜 끌고 오라고 선동하던 유가족은 가짜 유가족. 조회수 68,359 회입니다
특정 정치인 대통령 만들기 위하여 세월호를 침몰 시키고 학살한 증거가 드러났는데도 검찰총장은 직무유기하고 있습니다. 이런 정치검찰총장을 국민의 힘으로 응징하고 국민의 힘으로 세월호 침몰 진실을 밝혀야 합니다.
일본 후지 TV 세월호 방송 (유튜브) 입니다.
내용
1. 해경이 옆으로 넘어진 세월호에 밧줄을 걸어 해경배로 끌어 당겨 침몰시키는 동영상 있습니다. (유튜브 세월호 뒤집기 엔터해도 되고요, 정말 해괴망측합니다.) 2.짙은안개에 강제출항, 김상곤 전경기도교육감 해명하라. 3. 평형수 빼기, 4. 338명 전원구조 언론 사기치기, 5. 해경 청와대에 전원구조 사기치기, 6. 급회전 침몰시키기, 7, 선장 선원만 탈출하기, 8. 학생들은 대기하라 반복방송, 9. 기울어진 갑판에서 캔맥주 마시는 선원, 10. 여학생이 배안에 친구들이 있어요 구해주세요 거절한 망나니 해경 11. 당일 배바꿔치기, 12. 철근 360톤 싣기 등등 ~~~
세월호 침몰 진실을 밝히기 위해서 조사해야 할 내용
(유튜브 일본 후지 TV 세월호 방송에 나온 내용을 정리한것입니다.)
(세월호 학살자는 누구인가?)
1. 당시목포해경서장은 침몰 무전을 받고 구조 조치를 취하지 않았다. (청문회에서 무전이 알될줄 알고 구경만 하였다.고 진술, 그런데 사실은 무전이 되었다. 그러면 너 가족이 타고 있었어도 이 따위로 일처리 했겠나?? 초등학교 5학년만 되어도 구조 할 수 있는일을 서장이 몰랐다고 함. ) 이 직무유기 침몰에 공헌한 서장을 조사한 검사는 이사건을 묵살하였다. 전라도 서장 전라도 검사의 짝짜쿵인가 ?
1-1. 세월호 침몰 소식을 듣고 박근혜 대통령은 정부중앙청사로 가다가 교통사고를 당합니다. 무서운 일입니다. 동영상 유튜브에 다 나옵니다 https://youtu.be/Iq0x7JlrHwY 박근혜 주변은 전부 좌파들이 점령하고 박근혜는 허수아비였다는것입니다.
2. 단원고에 나타난 40대 여자가 학교로 오시는 학부모에게 "338명 전원구조" 퍼트려 골든타임 쑥대밭으로 만들었다. 이 간첩 왜 수사 안하나??
3. 모든 TV에서는 "338명 전원구조" 방송했다.
벵골현장에서는 해경이 세월호를 침몰시키면서 청와대에는 전원구조 보고하고 언론은 338명 전원구조 방송했다. 계획적 역할분담에 의한 학살이였고 박대통령을 허수아비로 만든 반란이였다.
4. 해경에서는 청와대에 "지금 탑승객이 난간에 나와서 구조중에 있다"고 사기치고
5. 수십년 배를 탄 선장은 탑승객에게 모두 대기하라 방송하고 지들만 은밀히 탈출하고
6. 50년된 폐선 세월호는 당일 변경된 배로 계약배는 오하나배였다. 계약서 조사 필 (김상곤 경기도 교육감은 모든 지시 계약서등을 밝혀라)
7. 철근 360톤 (5,538명 성인)을 선장과 관계자들이 이제까지 숨겼고 당시 수사할때는 없었다. 화물증은 누가 숨겼나??
8. 세월호 교사 양심선언글 북납협력공작 고백, 아무도 진위를 조사하지 안했다. 조사를 두려워 하고 있다.
9. 방송화면 "해군 탑승객 전원 선박에서 이탈시켜 구명장비로 구조중" 사망할수가 없는데 왜 사망했나??
10. 침몰시 미해군의 구조헬기를 돌려 보냈다는데 누가 지시햇나??
11. 서울대교수 평형수 부족 급회전 과적이 침몰원인이라는데 어제 기사
12. 해경은 소방 육지경찰의 지원을 거부했다. 따라서 해군 공군의 지원도 거절하고 정부기관 모든 지원을 거절햇다.
13. 해군함정 7척 급파, 그런데 이배가 어디로 갔나?? 누가 귀항시켜 버렸나??
14. 사기꾼 허위보고 구조거절 해경은 300명이나 사망하게 하고 왜 높은 자들이 승진과 영전을 했는가?? 침몰시킨 공로인가??
15. 인터넷에 : 김상곤 교육감은 왜 트위터에 침몰 하루전날 "구조기원"글을 썼는가? 그리고 삭제되었는가??
16. 123 함정 김경일은 퇴선 명령을 내리지 않았다고 진술을 했는데 나중에 퇴선명령을 내렸다고 진술을 바꾸었다. 누가 그렇게 하라고 지시했냐 물으니 목포해경서장이 시켜서 했다 고 청문회에서 진술함.
17. 사고장소는 항로에서 육지쪽으로 11킬로 더 가까운 지점으로 수심이 낮고 급류 암초가 있어 배들이 꺼려하고
잠수함도 안다니는 장소이다. 그렇다고 빨리 가는 지름길도 아니다. 세월호는 현장 유조선의 30배 크기이다. 이렇게 큰배가 엔진고장도 아닌데 왜 위험을 무릎쓰고 벵골로 진입해서 급회전 했는가?
18. 과적이 침몰 원인이라면 얼마나 더 실었는지 세월호 화물증은 어디로 사라졌는지 도대체 실은 화물량이 멀마인지? 일본방송은 3배 과적이라고 함. 이건 침몰을 예상한것이라고 함.
19. 잠수함 충돌설 미해군 충돌설, 틸크벨 날조, 교수까지 라디오에 나와서 주장, 해군 급류이고 수심이 낮아 잠수함 안다닌다고함. (천안함 피격때도 잠수함 충돌 날조 조작. 유엔까지 가서 북조선과 관계없다고 탄원서 제출함, 조문도 안함, 광우병 날조 조작 폭동, 서울불바다 폭동과 같은것이다. ) 그러니 음모가 도사리고 있는것입니다. 배를 꺼내자 한마디도 안함.
20. 왜 어민들이 구조하려는것을 못하게 했나? 침몰중 엔터하면 이내용도 다 나옵니다. 해경방송 "어민들을 퇴선시켜" 라고 길길이 지 ㄹ 하였습니다. 그래야 학생들을 구조 못하지
21. 해경 123정이 크레인 줄을 세월호에 걸고 침몰 시키려고 용쓴다. 그래서 갑자기 침몰했다. 유튜브 해경 123정 엔터 관련 동영상 아래로 가면 나옵니다.
22. 해군 구조함을 누가 돌려 보냈나?? 유튜브 동영상
23. 문통령은 얘들아 고맙고 미안하다고 했나?? 그 뜻이 무엇이나??
24. 해경 113함정은 왜 구조를 안하고 세월호에 타고 검은 가방부터 먼저 챙겼나?( 해양기록 블랙박스로 추정), 그러고도 왜 빙빙 돌면서 구조를 안하고 어민들이 구조하니 퇴선명령을 내렸나???
25. 청와대에서 답답해 사진을 보내 달라고 하니 비밀이여서 못보낸다고 합니다. 함정에 간첩들이 득실되고 있었나?? 말도 안됩니다.
26. 그러니까 2014. 4. 16. 오전 사고당시 홍00 아가씨가 해경이 잠수사들의 구조를 못하게 막고 있다 고 인터넷에 올린글이 사실입니다. 저도 그말을 못 믿었는데 동영상을 보니 이건 대한민국 해경이 할 짓이 아니고 적국에서나 할 짓입니다. 도저히 있을수 없는 일이고 용서받을수 없는 자국민에 대한 테러입니다.
27. 왜 해경이 현장에서 구조는 안하고 선장이 알려준 세월호 항해 블랙밧스 챙기고 크레인 밧줄로 세월호를 끌어당겨 배에 바닷물이 더 잘 들어가게해서 침몰 시켰나??
김문홍 목포해양경찰서장과 서장을 조사한 검사, 전라도 서장이고 전라도 출신 검사였나?
김서장은 세월호 침몰 보고를 받고도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 않았다. 그런데 검사는 조사하고도 천인공로할 김서장의 직무유기죄를 묵살하였다. 같은 전라도 출신이라고 봐준것인가??
세월호 학살을 알고도 수사 안하는 검찰총장, 특검검찰, 태블릿 PC 조작한 검사. 세월호 침몰시킨데 관여한자들 전부 특정지역 출신여부가 궁금하다. 국법이 이렇게 지역에 따라 검사가 마음대로 검찰도를 휘두르니 고무줄 사법처리다.
세월호 침몰 시킨 배후세력을 즉각 체포하라.
박대통령 제거할 목적으로 세월호 침몰 시켰다. 다음 아고라 자유토론 제목 침몰중인데 갑판에서 캔맥주 마시고 담배피우는 세월선원 엔터 (일본 후지 TV방송), 조회수 62,452회입니다. 세월호 학살의 전모가 드러납니다. 광우병 폭동은 이명박 끌어 내리기 기도였다.
유튜브 세월호 뒤집기 조회 43만, 학살의 본질 조회 25만 이 동영상 꼭 보시고 국민의 무서움을 검찰과 정치권에 보여 주십시요. 아무리 정권욕에 미쳤기로서니 어떻게 자기나라 학생들을 학살할수 있습니까??
동영상 보면 구조는 팽게치고 학살을 자행하고 있습니다. 아무도 보는 사람 없는곳에서 학생들을 학살한것입니다. 천인공로한 만행이고 도저히 용서가 안되는 반란입니다. 조직적 역할분담에 의한 계획적 침몰 학살이였습니다.
국민여러분이 세월호 학살의 진실을 밝혀 주십시요.
검찰은 정치검찰로 청와대 지시에 의해 수사하는 청와대 상머슴들이고 좀비입니다.
국민의 힘으로 직무유기하고 있는 무뇌검찰 엉터리 법집행 검찰총장을 응징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