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류역사나 인간세상을 지탱하고 유지시켜주는것은,선과 정의 양심및 윤리적인잣대에의거 인간이 스스로만든 규범이있기때문이다.규범은 인류가 자발적으로 지키므로서 인간사회을 안전하게 지켜주며,인간스스로 발전하는 지킴이인것이다.이 규범을 인간스스로 지키지않고,에외을 인정하는버릇이 생겨나면,인간사회의 질서는붕괴될것은 자명한사실이다.만약 인간세상외의 신이 존재한다면,신이 인간을 가지고 놀고있다면,신은 인간이 스스로 만든규범을 지키지않고 무질서하게 멸망함을가르치려했을것이다.역사적으로 우리인류의 조상들중 선비들은 규범및 자신의 양심과 도덕적인기준에 어긋나는일을 햇을때,창피함을 느끼며 스스로 생을달리한 사람도있었다.이런고결함이 인간이 동물과 다른이유이며,인류가 지구촌외 우주을 지배할 저력이있다는반증이며,신이 인간을가지고놀매,경우에따라악행을하는자가 잘되므로 인류의선의가치관을혼란케하므로서 인간을 신의 아래에 두고 가지고 놀려함이 있어도,이런 고결함이 인간에 있기에 인간이 신을 넘어설수잇는것이다.신의 논리는 어찌보면 뻔하다.그 경지를넘어서기위해서는 인간은 더러운욕망을자제할줄알아야한다.
현정권은 여론조사결과[응답율 10%이하][의결과를가지고 마치 국민의여망을받고있다고착각하고잇다는느낌이든다.종전대선시 득표율이 40%정도로 60%의국민이 현정권의 태동을 못미더워하고있다.그런데한달후 여론조사결과가*05수준니라는 웃지못할 결과를 이용하여,정권이 착각속에빠져있지않나하는의구심이든다.이벤트성정치행위와 국민의감성을자극하는 말초적인 행위로 민심을달랠수는있으나,그것도 실효성이없으면 곧 반정부시위로 변모할가능성이크다.정권이 만든 규범도 에외를 두고,이것이 나라냐하던 촛불민심도 정유라을 석방하고,모두가아는 최순실의국정농단도만이이아는데,뇌물죄하나발히지못하는정권의 모습을보며,아 탄핵정국과 촛불도 정권쟁위를위한술수엿구나하는마음까지드는현실이다,최씨일가의농단을 미온적으로 처리하면,촛불은 사기극이된다.탄핵으로 탄생한정권이 탄핵된정권에 대해 미온적으로처리하면,새정권탄생이 유명무실하게된다.이런딜레마에 빠질수잇는신정권이다.탄핵을이유로 진보을외치는광장의민심도정유라의 농간에 놀아나고있다.박근혜을가지고논 최순실이 사회및국가와 대통령사이에서장난질[뇌물,정책개입,예산전횡,편법탈법인사개입 등]햇을가능성은많다.이런사실을국민모두가 아는데,최씨는모르쇠로일고나한다고 한국가의 사법부가이런범죄자의농간에놀아난다면 이것이 촛불민심인 이게 나라냐을외치던 국민들의 마음인가,김수남검찰이최쑨실을감싸고,보이지않는세력인우병우와 배후세력이 최쑨실을이용하여 박근헤정권을 탄핵하고,새정권을 세웠으면,뭔가 달라지는게 잇어야한다.특검에있던 윤지청장이 정유라의석방을 돕고,사법부가석방하는것은 국민과촛불정서와는 동떨어진결과이며,몇달간의촛불정서을완전히부정하는셈이된다.정유라의독일내돈세탁사건은독일검찰이조사중이엇다.삼성의돈이 말구입비로썼으면,그말의소유권과 처분시 돈의귀착,계액내용 등도 뇌물죄성립에 도움이되며,특히수헤자[대입,말구입]인 당사자 정유라가 모른다고 발뺌하면모든게 혐의없음이되는 사법체게인지궁금하다,이런멍청한사법인들이많기에 대한민국이제대로돌아가지않는다.최씨일가에대한재산조사및금융추적조사를다시하여 박근혜,최순실국정농단사건을재조사하여야한다!
우병우가 구속되지않고 검찰에뭔가도움[기업과 검찰간의 딜]을주기위해 역활을하는것은아닌지,삼성외 타기업이제공한 뇌물성자금에대한조사는왜않는가,삼성외 밝혀진롯데70억,현대,SK등에대한조사로 뇌물성범죄를입증해도충분한사건이엇다.그러나검찰은사전에짜고치는고스톱같이 삼성타킷,박근혜타킷 두타킷만설정하고,조사에임했기에 이런웃지못할결과가나타나고있다.그래서 박근헤,최쑨실국정농단사건은 원점부터 재조사함이바람직하다,현재한국검찰및사법부는 최순실일가에ㅡ농락당하고잇다.최씨일가들은엄중처벌되어사법이살아잇음을증명해야한다.이개 나라냐며 외치던,촛불은 일자리만들기,여성복지어쩌구 정권이내민 사탕발림에 꿀먹은벙어리가됐나,ㅎㅎㅎ원칙에외인정하고,사법이물러진 정유라석방이 춧불이바라던 사회이며,나라인가? ^&- 최순실은병보석위해꾀병부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