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부 나향욱 .  이거 쪼다 아닌가 ?
뭐  발언 내용을 보니  사고를 안쳤다고 할수는 없다.  이왕 사고를 쳤으면 그대로 밀고 나갈일이지 쪼다처럼 주워 담냐 ?
뭐 하러 줏어 담어 ?   이미 뱉어 낸 말 줏어 담으면, 이리떼들이 그냥 넘어 갈거라 생각했나 ?  어차피 저지른 일, 되돌린다고 되돌려 질 수 있는 일이 아니다.
이럴땐  끝까지 가는 거야.  끝까지 가서 크게 저지르면 그냥 여의도 들어가더라고. "광주 송정 권은X" 처럼.
헛소리해서 쪼다란게 아니고,  그걸 줏어담아서 쪼다라는 거여.........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607082025001&code=940100
민중은 개돼지 ?   
맞다  민중은 개돼지와 다를바 없다.  그러나  국민은 개돼지가 아니다.  민중과 국민은 다르다.  멀쩡한 국민을 굳이 민중이라는 말로 표현하게되면, 그 민중은 개돼지 일 뿐이다.  민중은  자본가의 노리개라고 해도  틀린말이라고 할수 없다.  민중이라는 말 자체가  이미  멀쩡한 사람을 계급구조 속에 옭아 맨다는 사상이 스며 들어 있다.
사람/개인/국민/인간을 보편  타당한 인권의 존재로 보지 않고, 굳이  민중이라는 단어로 표현 한다는 것 자체가  이미 개돼지와 다를바 없다는 전제를 깔고 있다.
사람/개인/국민/인간을 사람/개인/국민/인간으로 보는 사람/개인/국민/인간은 사람/개인/국민/인간을 민중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