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세? 세상 종말?
성경에도 마지막 때 일어날 흥미로운 일들이 예언되어 있고 많은 예술작품에 소재가 되어 왔습니다. 이 가운데 주 재림 때 일어날 사건을 예언한 마태복음 24장 19절에 그 날에는 아이 밴 자들과 젖 먹이는 자들에게 화가 있다는 말이 있습니다.
혹시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정말 아이를 밴 여성에게 화가 있다는 것일까요?
한기총 소속 장로교와 침례교 목사님은 마지막 때 전쟁이 있고.. 피난 중에 아이를 밴 임산부나 젖 먹이는 여자가 화가 있다고 하셨습니다.
또한, 결혼하지 않은 처녀와 자식이 없는 여자가 복이 있다고 주장하셨는데요? 그렇다면 신앙을 하는 여자들 중 처녀만 구원을 받는 것일까요? 마지막 때 화를 피하고자 여자들은 결혼도 임신도 하면 안 된다는 겁니까?
이런 어처구니없는 설교를 믿고 실제로 결혼하지 않고 마지막 때를 기다리는 여성들도 있습니다.
아니.. 그런데 왜? 한기총 목사님들은 결혼도 하고, 아이를 낳고, 자녀들까지 다 결혼을 시키고 있는 겁니까? 사랑하는 가족이 화를 당해도 괜찮다는 것입니까?
성도를 보고하기 위해서 지금부터라도 교회에 결혼금지, 출산금지라고 광고해야겠습니다??
그리고 본문 말씀 속 전쟁이 실제 전쟁이라면 어찌 아이 밴 자와 젖 먹이는 자만 화를 당하겠습니까? 지구촌 모든 여성분들 신앙을 하신다면 당연히 이와 같은 목사님의 설교를 듣고 억울해하시거나 질문을 하셔야 하지 않겠습니까?
또한, 계시록 14장 4절에 여자로 더불어 더럽히지 않는 자가 구원받는다고 하셨으니.. 그렇다면 총각만 구원받는다는 말일까요?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백성들에게 창세기 1장 28절 생육, 번성, 충만하라고 말씀하셨으며, 모든 사람이 구원받기를 원하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 본문을 실제 여자로 해석하는 한기총 소속 장로교, 침례교 목사님의 주장은 성경 어느 곳에서도 찾아볼 수 없고 이치에 맞지 않는 자의적 해석입니다.
그렇다면 왜??
한기총 소속 장로교, 침례교 목사님은 마태복음 24장의 아이 밴 자와 젖 먹이는 자의 뜻을 마지막 때 전쟁이 있으며, 피난 중에 아이를 밴 임산부나 젖 먹이는 여자가 화가 있다고 말 할까요?
유튜브 영상 시청 주소 ↓
https://youtu.be/peMZG2wusX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