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핵 성공은 위대한 김대중 대통령과 박지원 노무현과 그 참모들의 큰 공입니다. 국민은 북핵에 노예로 팔렸다. 김대중 노무현때 대북사업 대북지원에 대하여 철저한 조사를 해야 합니다. 왜 죄지은 자들은 부귀영화를 누리나?????
국민 몰래 준 뒷돈 4억 5,000만 달러는 1,000만원 다발이 45,000개입니다. 어디서 나온 돈인가?? 이건 빙산의 일각이고 수십배 핵자금 더 퍼주었을것이다. 김대중은 대우 공중분해 시키고 문왕은 삼성 죽일려나??
살려주세요. 매년 10조원 갖다 바칠께요.
김정은 수령동지 싹싹싹 빌께요 ~~~~
김대중정부때 금강산 관광사업 정몽헌회장 의문의 사망 2003. 8. 4.
14층 회장 사무실에서 투신, 수사는 당일치기 급속종결 타살의혹 없다고 발표, 참 기가 찹니다. 이분은 이럴 행동을 할 이유가 없습니다. 이분은 금강산 자금이 대북 핵자금으로 전용되고 있다는걸 알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웃기는게 유리창이 가로 세로 45 60 센티인가 사람이 거의 못빠나갈 가로 세로인데 그곳이 증거라고 발표했어요. 정치적 발표하라 봐야 합니다. 그러니까 대형 유리창은 고정되어 있고 그 아래 유리창이 증거라고 어떻게 대기업 회장이 별세했는데 이렇게 후딱 조사하는게 어디 있어요. 말도 안됩니다. 김대중은 대우도 공중분해 시켰는데 무섭지요. ~~~
김대중 광주기념관
더 증축한것 같음.
목포기념관
판사 검사 경찰 국정원 사기업 공무원 10% 가산점이 전부 점령했다. 군가산점 5% 폐지하고, 30년동안 공직사회 김대중화 이룩하였다. 그래서 국정원 비밀도 새고 재판도 편향된 재판이고 우리사회의 정의는 죽었고 민주주의도 죽었다. 서울불바다 폭동을 영웅으로 선동하고 버스로 군인 4명 압사시킨 사람도 영웅으로 칭송되고 당시 판결했던 판사는 공개적으로 사과하고 대한민국 망하기 직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