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선엽은 민족앞에 사죄하라..
백선엽의 창씨개명은 윤봉길의사께서 폭사시킨 일본 육군대장 시라카와 요시노리 白川義則이다. 윤봉길증손녀 독립기념관장 윤주경은 윤의사 뜻을 따라 외쳐라. 백선엽은 민족앞에 무릎끓고 사죄하라!! 윤관장 박그네 인수위활동했다 아이러니하게도. 민족단체들중 일부는 우경화가 심각!
윤봉길-白川義則폭사시키고 백선엽은 얼마나 존경했음 창씨개명하고, 박정희구명해주고 박근혜는 백선엽이 반갑고 윤주경은 그런 박근혜 도와주고.여기에 미국..
백선엽 한국전쟁 영웅이다! 미국은 외친다. 한국전쟁 왜 일어난노. 바로 미국 당신이 분단시켜 일어났다. 백선엽이 핵심이다..백선엽은 박정희 전두환원조다. 민족앞에 사죄하라.
극우뉴라이트들은 백선엽, 박정희가 빨갱이게릴라와 팔로군 토벌한게 뭐 잘못이냐 라고 개소리한다.. 1930-40년대 민족의 관점에선 엄연히 팔로군도, 조선족이 다수였던 '동북항일연군'도 우리민족의 我군인 연합군진영이었던 반면에 백선엽 박정희 정일권 김백일 신현준 이런 자들은 뭐했나? 이들은 분명 민족의 敵, 일본군, 만주군 敵장교로 항일독립세력 토벌에 나선다. 적이었다..
윤봉길의사 당신의 숭고한 희생으로 적군 대장 시라카와 요시노리를 폭사시켰음에도 몇년후 백선엽은 창씨개명으로 님을 능욕햇다. 장손녀 윤주경은 백선엽이 살려준 적군장교 박정희 딸 박근혜 선거/인수위해서 독립기념관 관장되는 이 현실은 결국 지금의 촛불정국과 무관하지 않다..
윤봉길의사기념사업회와 윤주경은 지금이라도 백선엽에게 공개 사죄 요구하라!!
그것이야 말로 지하에서 통곡하실 윤의사에게 우리가 해드릴 후손의 도리이지 않겠는가..
윤의사 이마의 구멍을 보라!!!
--- 이미 2차세계대전에서 유럽과 아시아 동시 2개전쟁이 가능했던 군사대국 미국이 10개사단밖에 안되었던 북한인민군에게 낙동강전선까지 밀렸다가.... 백선엽 다부동 전투 이야기 많이 한다... 히로시마 원폭도 투하한 B-29 등 제공권에 세계최강 미군이 있는데 진다면 그게 말이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