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우의가 고 백남기씨를 고의적으로 타격한 것 같으니 부검해서 밝혀야 하는 것 아니냐며 나경원 의원이 국정감사에서 발언했다는 보도를 보았다.
나경원 의원...
본인은 불법시위는 당연히 법원의 심판을 받아야 하리라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허나 전쟁중에도 국제법에 따라 인명구조하는 엠브란스에는 폭격을 안 하거늘, 백남기씨가 쓰러 진 후 경찰이 구조자들 등에 대고 계속 물대포 쏘는 것을 나경원 의원도 동영상에서 두 눈으로 직접 보았을 겁니다.
백남기씨 구조자들은 전쟁으로 치면 엠브란스입니다.
전쟁 중에도 엠브란스에는 폭격을 안 하는데, 국민의 경찰이 백남기씨 구조자들 등에 대고 계속 물대포를 쏜 것은, 경찰이 폭도와 다름없는 행동을 한 것입니다.
구조자들에게 물대포를 계속 쏘지 않았다면 빨간우의가 백남기씨를 덮치는 일이 발생하지도 않았을 것 아닙니까?
나경원 의원은 변호사 자격증이 있지요?
우리 경찰이 국제법에서도 금지하는 구조자에 대한 잔인한 대응을 한 것은, 과잉대응으로 형법상 처벌 대상이 되리라 봅니다. 도둑에게 과잉 대응하여 사망에 이르게 한 경우 처벌 받은 판례도 있지 않습니까?
나경원 의원은 법적, 이성적으로 판단하지 않고 당리당략에 따라 인륜에 어긋나는 짓을 한 경찰을 탓하지 않고 빨간우의를 탓하는 자신을 법조인 출신으로서 부끄러워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나경원 의원 아는 분들이 보신다면, 복사해서 보여 주시고 반론할 수 있다면 해보라 하시기 바랍니다.
<<새누리당 국회의원 중 백남기씨 사망이 빨간우의 탓이라는 자들 보시라>>
전쟁통에도 국제법에 따라 인명구조하는 엠브란스에는 폭격을 안 하거늘, 등돌리고 인명구조하는 자기 국민에게 물대포를 계속 쏜 경찰을 비판하지 않고 빨간우의를 탓한다?
경찰이 등을 돌리고 구조하는 사람들에게 전쟁시보다도 더 잔인하게 불법적으로 물대포를 쏘지 않았으면 빨간우의 같은 일이 발생하지 않았을 것 아닌가요?
국회의원들이 ‘일베’류 수준으로 발언하는 것은 비난 받을 일이라 생각합니다.
빨간우의를 탓하는 국회의원들은 먼저 제대로 된 인성을 갗출 것을 권고하며, 이런 주장을 하는 국회의원들 그대들이 경찰을 채근하여 빨간우의를 찾도록해서 진실이 무엇인지 밝혀 보시라.
경찰에 수많은 영상자료등 채증자료가 있을 것이고, 빨간우의 찾아내려는 의지가 있다면 얼마든지 찾아낼 수 있다고 보며, 필요하면 공개수사를 해서 국민의 제보를 받아서 빨간우의를 찾아보기 바랍니다.
빨간우의 고의성을 탓하는 새누리당 의원 중 누구든 반론할 자가 있다면 반론하기 바랍니다.
PS: 이 자리를 빌어 빨간우의에게 권고합니다.
그대가 농민회 소속이 아니라면 나타날 리가 없을 것이다.
그러나 귀하가 농민회 소속으로 구조하려다가 물대포를 맞고 백남기씨 쪽으로 쓰러졌다면, 귀하가 증인으로 나타나서 당시 경찰의 행동을 비판하면 집시법위반 농민회 재판에 유리할 수도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귀하가 농민회 간부가 아니라면 집시법 위반으로 크게 처벌받을 일이 없을 것으로 보이니, 집시법 위반 관련 농민회 측 변호사와 상의한 후 증인으로 나오시기 바랍니다.
국민의 한 사람으로 진실이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