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9. 24. 서울대 김용환 교수팀 세월호 7166만회 시뮬레이션 결론
"급선회가 침몰원인" : 멀쩡히 가던배를 왜 급해류에서 급회전했나?? 왜 항로를 이탈해서 뱅골수로를 택했나?? 평형수 빼고 과적하고 폐선으로 배 바꿔치기하고 철근 몰래 실고 선장 "탑승객은 대기하라" 고 방송하고 지들은 은밀히 탈출하고 손발이 척척 맞아 떨어집니다. 자국 국민에 대한 테러였다.
세월호 침몰 진실을 밝히기 위해서 조사해야 할 내용
1. 당시목포해경서장은 침몰 무전을 받고 구조 조치를 취하지 않았다. (청문회에서 무전이 알될줄 알고 구경만 하였다. 진술, 그러면 너 가족이 타고 있었어도 이 따위로 일처리 했겠나?? 초등학교 5학년만 되어도 구조 할 수 있는일을 서장이 몰랐다고 함. ) 이 사람은 처벌도 안받았습니다. 검찰도 믿을수 없습니다. 국민특검만이 진실을 밝힐수 있습니다.
26. 세월호 침몰 소식을 듣고 박근혜 대통령은 정부중앙청사로 가다가 접촉교통사고를 당합니다. 무서운 일입니다. 동영상 유튜브에 다 나옵니다
2. 단원고에 나타난 40대 여자가 학교로 오시는 학부모에게 "338명 전원구조" 퍼트려 골든타임 쑥대밭으로 만들었다. 이 간첩 왜 수사 안하나??
3. 모든 TV에서는 "338명 전원구조" 방송했다.
4. 해경에서는 청와대에 "지금 탑승객이 난간에 나와서 구조중에 있다"고 사기치고
5. 수십년 배를 탄 선장은 탑승객에게 모두 대기하라 방송하고 지들만 은밀히 탈출하고
6. 50년된 폐선 세월호는 당일 변경된 배로 계약배는 오하나배였다. 계약서 조사 필 (김상곤 경기도 교육감은 모든 지시 계약서등을 밝혀라)
7. 철근 360톤 (5,538명 성인)을 선장과 관계자들이 이제까지 숨겼고 당시 수사할때는 없었다. 화물증은 누가 숨겼나??
8. 세월호 교사 양심선언글 북납협력공작 고백, 아무도 진위를 조사하지 안했다. 조사를 두려워 하고 있다.
9. 방송화면 "해군 탑승객 전원 선박에서 이탈시켜 구명장비로 구조중" 사망할수가 없는데 왜 사망했나??
10. 침몰시 미해군의 구조헬기를 돌려 보냈다는데 누가 지시햇나??
11. 서울대교수 평형수 부족 급회전 과적이 침몰원인이라는데 어제 기사
12. 해경은 소방 육지경찰의 지원을 거부했다. 따라서 해군 공군의 지원도 거절했을것이다.
13. 해군함정 7척 급파, 그런데 이배가 어디로 갔나?? 누가 귀항시켜 버렸나??
14. 사기꾼 허위보고 구조거절 해경은 300명이나 사망하게 하고 왜 높은 자들이 승진과 영전을 했는가??
15. 인터넷에 : 김상곤 교육감은 왜 트위터에 침몰 하루전날 "구조기원"글을 썼는가? 그리고 삭제되었는가??
16. 123 함정 김경일은 퇴선 명령을 내리지 않았다고 진술을 했는데 나중에 퇴선명령을 내렸다고 진술을 바꾸었다. 누가 그렇게 하라고 지시했냐 물으니 목포해경서장이 시켜서 했다 고 청문회에서 진술함.
17. 청해진 해운사는 평소에도 항로를 이탈하여 급해류로 소문난 뱅골수로를 이용하였는가??? 아니면 세월호만 뱅골수로로 진입했는가? 사고장소는 항로에서 11킬로 이탈한 지점으로 수심이 낮고 급류 암초가 있어 배들이 꺼려하고 잠수함도 꺼리는 장소이다. 그렇다고 빨리 가는 지름길도 아니다.
18. 과적이 침몰 원인이라면 얼마나 더 실었는지 세월호 화물증은 어디로 사라졌는지 도대체 실은 화물량이 멀마인지?
19. 잠수함 충돌설 미해군 충돌설, 틸크벨 날조, 교수까지 라디오에 나와서 주장, 해군 급류이고 수심이 낮아 잠수함 안다닌다. (천안함 피격때도 날조 조작. 유엔까지 가서 북조선과 관계없다고 탄원서 제출함, 조문도 안함, 광우병 날조 조작 폭동, 서울불바다 폭동??)
20. 왜 처음에 어민들이 구조하려는것을 못하게 했나?
21. 해경 123정이 크레인 줄을 세월호에 걸고 침몰 시키려고 용쓴다. 그래서 갑자기 침몰했다.
22. 해군 구조함을 누가 돌려 보냈나?? 유튜브 동영상
23. 누가 얘들아 고맙고 미안하다고 했나?? 그 저의가 무엇이나??
24. 해경 113함정은 왜 구조를 안하고 세월호에 타고 검은 가방부터 먼저 챙겼나?( 해양기록 블랙박스로 추정), 그러고도 왜 빙빙 돌면서 구조를 안하고 어민들이 구조하니 퇴선명령을 내렸나???
25. 청와대에서 답답해 사진을 보내 달라고 하니 비밀이여서 못보낸다고 합니다. 함정에 간첩들이 득실되고 있었나?? 말도 안됩니다.
26. 그러니까 2014. 4. 16. 오전 사고당시 홍00 아가씨가 해경이 잠수사들의 구조를 못하게 막고 있다 고 인터넷에 올린글이 사실입니다. 저도 그말을 못 믿었는데 동영상을 보니 이건 대한민국 해경이 할 짓이 아니고 적국에서나 할 짓입니다. 도저히 있을수 없는 일이고 용서받을수 없는 자국민에 대한 테러입니다.
사전에 철저히 계획된 극악무도한 일을 박근혜가 했다고 뒤집어 씌웠습니다. 해경의 모든 흉악을 박근혜가 시켜서 했다고 날조 선동했습니다. 대한민국에는 하늘이 없는가??? 2010. 11. 23. 북괴는 최북단 연평도에 170발 포격후 3년 6개월만에 최남단끝에서 세월호가 터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