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의 김진태대통령후보는 배신한 바른정당과의 손잡는것은 명분이 없다. 범보수 단일후보에 반대한다.하였고,이인재후보도 바른정당과의 연합은 불가하다 하였다.잘못은 친박이 해놓고 이렇게 뻔뻔하고 옹졸한 사람이 대통령하겠다고 어이가 없다.바른정당의 남경필후보도 국정을 농단한 세력과 연대는 문제가 있다.
바른정당의 남경필후보는 국정농단한 친박을 상대안하겠다 그래서 결과는 범보수대연합이 안돼 정권을 친북친중 반미 반재벌로 서민층을 대변하는게 아닌 이용하고있는 종북세력에 내준다면 나라와국민에게 큰죄를 짖는것이다.
홍준표 자유한국당후보는 이제 탄핵을 넘어 새로운 우파정부로 나아가야한다.말하였다.참 믿음이 간다.
임박한 5월9일 19대대통령선거 범보수대연합으로 종북야당에게 정권을 내주지 말아야한다.
자유한국당의 인명진비대위원장과 정우택원내대표는 범보수대연합 홍준표후보로 단일후보를 내기위하여 분골쇄신하고 있다.바른정당을 정통보수가 아닌 사이비 위장보수로 말하는 자들이야말로 국정농단의 큰죄를 짖고도 적반하장이다.이제 서로 잘못을 전가 헐뜯지 말고 양보 이해 용서 포용 사랑해야한다.
자유한국당은 바른정당을 향하여 위장보수 사이비보수로 깎아내리는데 자유한국당은 페쇄적이고 전근대적인 사고에 머물러있는 사람들이다. 이시대에는 합리적인 진보 개혁적인 보수가 요구된다.
새누리당의 패인은
20대총선 당헌당규 무시 전략공천으로 여소야대 정국을 만든것 삼분의일 비박의원들을 섭섭하게했다.
통진당해산 전교조불법화 불법파업강경진압 김영란법에언론포함 담배값인상 과세등을 정당한 통치행위를 패인이라하면 안된다.
21C에 빨갱이 타령을 한다고 말하는자야말로 반대한민국 이적행위자이다.
전세계가 진보 몰락인데 한국만 종북좌파가 기승을 부린다.
노무현전대통령은 뇌물받고 극단적 선택한자이고 이적행위자이다. 사실을 정당하게 말한것을 욕설이라고 말하는자가 있다.
종북좌파는 우파 보수를 향해 독재자로 부터 부를 쌓았으면 이제 핍박당한 국민 위해 내놓으라고 한다.
그야말로 빨갱이가 말하는 태도이다. 가진자의것을 빼앗아 똑같이 나누자는 북한의 주장이다.
공산주의는 자기실현의 욕구박탈로 망할것이다. 앙드레지드 예언
열심이 노력한자는 잘돼야한다. 게으르고 일하지않는자가 못사는것은 당연한것이다. 다만 뇌물 부정부패 불공평 억울한일이 없도록 정부 모든 국민이 노력해야한다. 지금은 좀 가난해도 열심히 성실이 노력하면 언젠가 잘살수있는 그런 세상이돼야지 공산당 처음부터 평등은 몇사람을 제외 모두 거지로 살며 짐승처럼 사는 북한의실상 인민재판 공포정치 공개처형 300만명이 굶어죽는 북한의 실상을 보고도 그런말을하는 자들이존재하는 대한민국 언제 선진국으로 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