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인터넷상으로 띄우는 말과 글들이 대부분 하나님 보시기에 정직하기 때문에 이런 글의 값은 사람으로서는 능히 그 값을 측량할 수 없는 천문학적 가치입니다. 그러므로 진리에 근거하지 않아 쓰레기 같이 소멸될 이 세상 사람들의 하찮은 말(글)들에 대해 제가 진리를 근거로해 논단하는 것 자체부터가 진리에 대해 욕을 끼치는 짓이기 때문에 저들의 그 어떠한 반박이나 대꾸에 대해 일일이 간여하지 않고 다만 하나님이 반드시 진행하고 실행하시는 말씀들만 찾아 공표(公表)합니다. 그러다보니 초로 같은 악인들의 일거수 일투족에 목을 매고 있는 저들의 못난 습성(안목)으로는 제 글이 식상한 음식과 같아서 도저히 먹(읽)을 수가 없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로부터 태어난 신령한 자들에게는 이 같은 글들만이 자기 심령의 유일한 양식이 되기 때문에 마치 가뭄에 단비 같이 여겨 받아 읽습니다. 즉 "의에 주리고 목마른 자는 복이 있나니 저희가 배부를 것임이요"(마태복음 5:6) 하심 같이, 이 세상 어느 누구로부터도 의롭고 진실한 말을 한마디도 듣지 못하여 그 심령이 심히 고갈된 의인들에게는 이 같은 말과 글들이 자신들의 심령 골수까지 윤택하게 하는 송이꿀로 취급됩니다. 비록 이 글들을 통해 자기 내면에 숨겨진 부끄럽고 추악한 치부가 들어날지라도 이 글을 자신을 욕하는 말로 취급지 않고 도리어 자신을 괴롭히는 독충을 발견해 준 걸로 취급해 내심 기뻐할 것입니다.
이 같은 글들은 세상의 난제들에 대한 의문을 풀어 헤치고, 자신과 이웃과 민족이 당당히 나아갈 길을 바로 알게 되어 생기와 활력을 샘 솟게 합니다. 그래서 아무리 고된 삶을 살더라도 "그러므로 내일 일을 위하여 염려하지 말라 내일 일은 내일 염려할 것이요 한 날 괴로움은 그날에 족하니라"(마태복음 6:34) 하신 말씀을 믿고 땅에서 겪는 의로운(정직한) 고난(삶)만이 장차 하늘 나라의 기쁨으로 환전될 수 있다는 것을 확신하고 이 세상 어느 재벌들이나 권력자들이나 유명인들이 지닌 물적, 지적 재산과도 바꿀 수 없는 불멸의 재산을 갖게 된 것에 대해 만족해 합니다. 이것이 하나님의 자녀가 될 수 있는 사람만이 깨달아 가질 수 있는 의로운 지혜입니다.
"지혜자와 같은 자 누구며 사리의 해석을 아는 자 누구냐 사람의 지혜는 그 사람의 얼굴에 광채가 나게 하나니 그 얼굴의 사나운 것이 변하느니라"(전도서 8:1) 하심 같이, 이런 불멸의 재산과 지혜를 가진 자들은 땅에 속한 자들로부터는 멸시를 받으나, 하늘에 속한 하나님과 그의 자녀들과 천군천사들로부터는 박수갈채를 받습니다. 그리고 지옥 자식들로부터 받는 무시와 핍박과 왕따가 크면 클수록 하나님께 받을 상급이 큰 것에 대해 기뻐합니다. "공회 중에 앉은 사람들이 다 스데반을 주목하여 보니 그 얼굴이 천사의 얼굴과 같더라"(사도행전 6:15) 하심 같이, 자신을 돌로 치려고 운집해 모인 사람들 가운데서 스데반은 그 일을 기쁨으로 감수하였기 때문에 천사의 얼굴로 성형되었습니다.
세상의 재물이 많아지고 권세가 높아지고 유명 인기인이 되고 복권에 당첨되고 운동경기에 승리하고 애인을 취해 기뻐하는 자들은 자신의 근본 형상인 천사의 형상으로는 결코 성형되지 않으나, 하나님의 말씀을 믿음으로 순종하는 과정에서 받는 악인들의 모든 무시와 멸시와 왕따와 핍박에 대해서는 하나님의 상급이 크고 많다는 것을 확신해 기뻐하는 스데반 같은 사람들은 자신의 잃어 버렸던 원래의 형상, 곧 천사의 형상을 되찾게 됩니다. 자신을 지으신 하나님보다 그의 소유물들을 더욱 사랑해 가지려는 자들의 형상은 모두 강도나 창기 같은 추물로 변하나, 하나님의 말씀을 지키고 순종하는 자들의 형상은 천사와 같은 거룩한 아름다움으로 성형됩니다.
천사는 하나님의 말씀을 지키고 전하는 일에 추호라도 자신의 뜻을 가미시키지 않고 오직 하나님의 본문 말씀 그대로를 지키고 순종하고 전하는 사람들입니다. 반대로 마귀는 하나님의 말씀 속에서 하나님의 뜻만 빼내 버리고 그 대신 자신의 뜻과 야욕과 탐심을 섞어 전하기 때문에 주로 하나님의 소유물만 탐해 갖습니다. 이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날개를 펴고 하늘을 날아다니는 육적인 천사만 사모하고, 하나님의 뜻을 실행하고 전하는 영적인 참된 천사들에 대해서는 보통 사람 이하의 미물들이나 괴물들로 취급해 하대하거나, 아니면 자신들이 지금껏 사람들을 통해 듣고 배운 저질 신앙(믿음) 이하의 이단자의 설교로 취급해 귀를 틀어막고 돌로 치려합니다.
사람이 하나님의 거룩한 자녀된 본분 이외에 사단과 같은 다른 뜻을 조금이라도 지니게 되면, 그것이 그 사람의 점과 티가 되어 심히 못난이가 됩니다. 이 국민이 하나님의 거룩한 자녀가 되게 하는 말(글)들에 대해 초미의 관심을 기울이지 않고, 한낱 아침 안개와 같이 쉬 사라질 악인들의 어중이 떠중이 같은 언행에 대해서만 온 신경을 집중시켜 그들의 일거수 일투족에 대해 일희일비(一喜一悲)하면, 그런 못난이 짓에 걸맞는 재앙이 찾아들게 됩니다. 지금 대한민국 정치인들과 국민들이 북한이 개발한 핵무기보다 천만배나 더 강력한 무기와 재앙을 지닌 창조주 하나님과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는 두려워하지 않고 하루살이에도 못 미치는 김정은의 핵침을 두려워해 안절부절하고 있습니다.
천하보다 소중한 자신들의 생명과 또 한반도의 운명이 오직 창조주 하나님과 그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께 달려 있을 뿐, 어찌 저들 소인배들의 흉악한 뜻과 언행 여하에 달려 있다고 그들의 일거수 일투족에 이다지도 목숨 걸고 주목하는지… 자신들의 미래를 진실하고 거룩하신 하나님께 의존하는 자들에게는 희망찬 미래가 항상 화려하게 펼쳐져 있지만, 자신들의 미래를 이 같은 저질 소인배들에게 맡기고 그들의 일거수 일투족에 매어달리는 이적행위자들과 또 이런 이적행위자들의 일거수 일투족에 과민한 반응을 보여 시시비비하는 자들에게는 캄캄한 미래만 참담하게 펼쳐질 뿐입니다. 우리들 주변에 맴도는 작은 티끌 하나도 언제든지 지구상 최대의 핵무기로 작용케 하시는 창조주 하나님과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언행을 두려워해 주목하는 거룩한 선민으로 되돌아 서길 바랍니다.
http://cafe.daum.net/kblw 기독 애국 신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