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독재 체제를 두둔하는 것 같은 추접한 빨강이 쉐키들... !!....그런자들이 남한내부에 많이 늘어 있다. 북한은 남한사람들 앞에서 태극기 태우는 짓은 안한다운운하고 있는 어떤 미친 작자들 마저, 다 있는 것 같고.....!!... 그런가 하면 인공기 또는 북한 세습독재자 사진 태웠다고 경찰조사까지 한다는 그런식 어처구니없는 발상들 마저, 말하여 지고도 있고 말이다. 이게 도대체, 어떻게 한국이라는 나라의 주체성이나 제 정신이 있는 자, 혹은 그런 조직기관들이 주장할 말 이란 것이던가 ?!!. 도대체 기가막혀서 말도 안나올 정도..!!
그리고 마치 북한독재권력을 두둔하는 것 같은 그런식 주장들을 굳이 내세우고 싶은 걸까,그래 ..?!!...국기를 태운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 건지도 북한의 주민들은 단지 모르는 모양새일 뿐인것인데..말이다. 인공기를 불태우는 것은 남한의 선량한 국민들의 합당한 의사표현이기도 하다.
즉 한국이라는 나라의 주체성과 우리 민족의 본래적 정신이 뚜렷한 남한의 선량한 시민 몇몇 사람들이 북한주민을 억압하는 독재정권의 표식이 되어 있는 인공기를 불 태우는 것, 마땅히 옳은 주장이 된다는 점이다...!!.
북한의 인공기는 절대로 북한땅 보통 주민들의 국가에 대한 충성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것이라 볼수는 없고, 그들 자신의 나라에 대한 진심어린 애정을 지니게 하는 표상은 더더욱 결코 아닐 것이며, 그저 그냥 독재정권 권력의 표식일 뿐 일 것, 으로 보는 것이 아주 합당한 해석일 수 조차 있기 때문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