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이 완전무결한 것은 아니지만 나라발전을 위하여 법치를 고수 하야야 한다. 건듯하면 촛불들고 모여드는 폐습은 나라발전에 도움이 안된다고 본다. 우리는 시위로 5공을 무너트렷지만 이제 더이상 시위를 할 필요는 없다고 본다. 법이 정의에 가깝다.
법을 도외시하고 촛불시위에 가담한 정치인들 저질 낙인을 지울수가 없을 것 이다. 지도자가 시위군중속에 들어가 면 국민이 존경해 줄것 같은가? 저질,저질,저질들.
나라를 생각한다면 안철수 가 옳다. 유치한 할아버지를 손자들이 따르겠는가?
탄핵 발의가 진정 나라를 걱정 하여 이루어졋다고 볼수 있는가? 촛불이 엄청 모여드니 거기에 가세한것 아닌가? 최여인사건을 제대로 파악해 보고 가담한 것인가?
자세히 살펴보니 최여인사건은 별것도 아니였다. 국정농단도 아니엿다. 분명히 말하면 언론과 노사모가 합세하여 "박근혜죽이기작전 " 을 시도한 것인데 처음에는 효과만점 이였으나 똑똑한 국민 거짓에 현혹되지는 않는다. 참 보다 거짓이 더 많다. 여론조사도 거의다 조작으로 보인다.
최여인 사건은 법으로 처리하되 그가 나라를 좌지우지 한것은 아니였다. 언론이 침소봉대하여 말타는것 을 계속방영 국민을 자극시킨 것 . 국민이 어린애로 보이는가? 언론에서 애국은 찾아볼수없다. 오직 박근혜죽이기작전 이다 "박근혜죽이기작전" 을 헌재가 인정해 준다면 나라꼴이 어떻게 될가 생각해 보자.
그정도 비리는 과거에도 있었고 나라를 위태롭게 하는것도 아닌데 굳이 탄핵을 해야 이 땅에 정의가 회복되는 것 일가? 아니다 그 반대라고 생각한다. 정의는 무너진다.
법치는 멀리 가버리고 촛불이 등장하는 대한민국이 된다. 세계 어디에 이런 나라가 있서? 인민재판 닮아가는것이 진정 나라발전 인가? 정치발전 인가?
나는 헌재 재판관님을 믿는다. 촛불이 강산을 흔들어 놓는다 해도 그게 정의는 아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