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고 권력의 중앙정보부장 출신인 김종필이 지난 40 여년의 의로운 분노의 증오를 일갈성으로 토해냈다. 그런데 김종필이 말한 박근혜의 최태민과 정윤회의 남자 편력의 역사를 모르는 국민들이 있었을까? 우리 5천만 국민들은 예전부터 이미 다 알고있었다. 그 추악한 진실을 말하면 소위' 종북 세력'운운으로 비판세력들을 매카시 수법으로 탄압만 해온 미개한 대한민국이 아니었던가? 우리 온 국민들이 다 알고 있으면서도 박근혜에게 표를 던져 대통령으로 등극 시켰다. 이정현과 같은 자칭 내시 같은 환관 무리들의 비호를 업고 김무성이같은 친일 용공조작 후손들에의해서 추앙되고 추대되어 대통령으로 올라선 것이다.
김무성이가 기자회견으로 박근혜를 대통령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해온 세월에 대해 공식 사과를 했다. 그러나 자신의 부친의 친일 민족 배신의 역사에 대해서는 끝내 사과를 하지 않았던 것이다. 이현상이 지금의 대한민국의 이율배반적인 모순이 극대화 되어 가히 폭팔 지경까지 이른 원천을 말해준다. 여전히 우리 대한민국은 모순 덩어리 미개국의 반도에 머물러있다.
그러니 박근혜같은 마귀할멈이 전혀 죄의식없는 무당굿놀이에 바져 대한민국을 불행의 나락으로 빠뜨리고 있는 것 아니겠는가? 박근혜의 초대 정남인 최태민의 친일 악질 경찰의 날선 무당질에 더해, 다까기마사오의 친일 민족 배신 용공조작의 거두의 혼령이 믹스되어 국정교과서를 날조하고있고 한일 군사협정으로 한반도를 일본의손아귀에 안겨줄려고 지금 안달을 하고있다
박근혜는 김종필이 말하길 5000만이 들이대도 절대 사임하지 않는단다. 왜냐면 대한민국 역사상 최고의 마귀할멉이기때문이란 것이다. 전혀 일말의 양심도 죄의식도 없는 무뇌아로서 지금 대한민국을 절단내려고 마귀할멈이 난동을 부리고 있는 것이다.
마귀할멈 박근혜를 청와대에서 내쫓으려면 무엇을 해야 될까? 그것은 먼저 쉽게 타올랐다. 쉽게 식어지는 냄비근성 부터 원천적으로 없애야한다. 절대 지겨워하지도말고 끊임없이 절규하고 두드리고 이제는 청와대 담을 넘어서 국정 파탄과 국정농단의 괴수인 박근혜 마귀할멈을 대한민국에서 영원히 내쫓아야 할 것 아닌가!
마귀할멈 박근혜는 스스로 지구에서 떠나거라! 박근혜는 너무나 부끄러운 마귀할멈이다. 동시대에 대한민국인으로서 너무나도 창피할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