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여러분은 지난 2016년 8월 15일 광복절날 뜻 깊게 보내셨는지요.
이 날은 우리 민족이 과거 일본제국주의로부터 해방을 한 기념적인 날이고, 역사적인 날입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이 날로부터 3년 뒤 故 이승만 前 대통령은 대한민국이라는 국호로, 국가체제는 자유민주주의를 표방하며 건국을 선포합니다. 그런데 일부 사람들은 이 날을 대한민국 건국일이라고 착각을 하면서 앞장서 왜곡하는 이가 여럿 있습니다. 우리는 이미 과거 우리의 역사를 배우면서 대한민국이라는 국호로 임시로 정부를 세웠습니다. 바로 대한민국 임시정부입니다.
광복 후에 대한민국은 헌법을 만들면서 다음과 같은 내용을 공연하고, 확고하게 밝힘으로써 우리의 대한민국이 이 한반도에서 유일한 합법적인 국가임을 세계 만방에 선포합니다.
대한민국헌법
[시행 1948.7.17.] [헌법 제1호, 1948.7.17., 제정]
전문
유구한 역사와 전통에 빛나는 우리들 대한국민은 기미 삼일운동으로 대한민국을 건립하여 세계에 선포한 위대한 독립정신을 계승하여 이제 민주독립국가를 재건함에 있어서 정의인도와 동포애로써 민족의 단결을 공고히 하며 모든 사회적 폐습을 타파하고 민주주의제제도를 수립하여 정치, 경제, 사회, 문화의 모든 영역에 있어서 각인의 기회를 균등히 하고 능력을 최고도로 발휘케 하며 각인의 책임과 의무를 완수케하여 안으로는 국민생활의 균등한 향상을 기하고 밖으로는 항구적인 국제평화의 유지에 노력하여 우리들과 우리들의 자손의 안전과 자유와 행복을 영원히 확보할 것을 결의하고 우리들의 정당 또 자유로히 선거된 대표로써 구성된 국회에서 단기 4281년 7월 12일 이 헌법을 제정한다.
이 내용은 현재 국가법령정보센터에서 찾아보실 수 있으며, 위의 내용은 1948년 제헌국회에서 최초로 선포한 대한민국헌법 전문 내용입니다.(개정 전 최초의 헌법 내용) 분명하게 위에 대한민국은 기미년 3.1운동으로 건국하였다고 정확하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기미년 3.1운동으로 세워진 정부는 대한민국의 임시정부입니다. 하지만 그거 아십니까? 왜 임시정부라고 했는지를요. 이는 백범 김구선생의 자서전 백범일지도 기록되어 있습니다. 본래 서울에서 대한민국의 정부를 선포해야 하지만 현재 일제에게 강탈당한 우리의 강토에서 이 것은 불가하니 비록 타지(他地)지만, 이 곳(상해)에서 임시로 정부를 수립하고, 이 곳을 구심점으로 삼아 독립운동을 전개해 나아가겠다라는 정신으로 임시정부를 선포했습니다.
그런데 과연 이런 의미로 세워진 임시정부가 현재 우리나라 대한민국의 시초가 아니라면 임시정부는 과연 무엇일까요? 그리고 대한민국 헌법 전문에서 밝힌 저 국가는 어느나라이며, 현재 우리가 살고 있는 이 땅은 무슨 국가입니까?
문제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3.1운동을 계기로 설립된 임시정부는 바로 대한제국의 정통성을 잇는다고 분명하게 명시되어있습니다. 관련자료는 찾아보시기를 바랍니다. 실제로 김구 선생께서는 일본에 볼모로 잡혀간 왕족을 상해로 모셔와 새 임금으로 모시고 새 국가를 건설하고자 하셨습니다. 하지만 이는 역사적 사실에서도 드러나듯이 불가능하였고, 결국은 임금이 아닌 국민을 위한 새 나라, 대한제국이 아닌 대한민국으로 국호를 정함에 만장일치 하였고, 초대 주석(대통령에 준하는 지도자)으로 이승만(왕족, 이렇게나마 대한민국의 대한제국 계승의식을 표하고 정통성을 확보하기 위한 적절한 인물)이 선출되었습니다.
우리가 지금 이 시점에서 대한민국 임시정부를 부정하고 단독으로 세워진 국가 대한민국이라고 주장한다면 1948년 이전의 모든 역사는 우리의 역사가 아니게 됩니다. 이유는 정통성이 없기 때문입니다. 현재는 외교적으로 국가로 인정 받고 있지만 실질적으로 괴뢰국가로 세계인이 인정하고 있는 북한이 왜 정식 국가로 인정받지 못하고 있는 줄 아십니까? 바로 북한은 이와 같이 대한민국 임시정부를 부정하며 & #39;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39;이라는 독자적 국가를 선포하였기 때문입니다.
이처럼 대한제국 - 임시정부 - 대한민국으로 이어지는 정통성을 기반으로 건국된 대한민국의 헌법에는 대한민국의 국토는 한반도와 그 부속 도서로 정한다. 라고 명시되어 있기 때문에 현재 북한이 차지하고 있는 지역은 모두 북한이 불법 점거하고 있는 우리의 영토가 되는 것입니다.
임시정부를 부정한다는 한가지 사실만으로 우리의 모든 역사와 정신과 이념이 송두리째 흔들리게 되는 무서운 생각이며, 잘못된 주장임을 밝히면서 이와 같이 잘못된 주장을 감히 대통령의 입으로 내 뱉은 박근혜 대통령의 탄핵 소추안과 또한 건국절 법제화라는 말도 안되는 주장을 하는 새누리당에게 책임을 묻는 청원을 감히 이 나라 이 땅에서 살고있는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대한민국 국민 여러분께 간곡히, 또 간절하게 청원을 합니다.
우리는 현재 건국된지 100년도 채 안된 연약한 국가에서 살고 있습니다. 무릇 건국은 創業易守成難(창업이수성난)이라 하여 즉, 대업을 이루기는 쉬우나 지키는 것이 어렵다라는 말이 있듯이 대한민국 국민 여러분께서 우리의 민족정신인 홍익인간 정신을 바탕으로 단단히 뭉치고 단결해야합니다. 이 나라는 우리의 할아버지, 할머니, 또한 아버지와 어머니께서 건국해주신 아름다운 국가입니다. 우리 자손들이 강하고 건강하게 지켜내야하지 않겠습니까, 여러분.
힘을 보태주십시오, 대한민국 국민의 가슴속에서 살아 숨쉬는 애국, 애민 정신을 보여줘야합니다.
※현재 상기 내용으로 이슈청원 중 입니다.
사람은 기계가 아니다.. 판단력은 플레이를 계속 할 수록 무뎌지고 흐려진다☆
카지노사이트의 명언들에 대해 좀 더 알아보자..
핑계를 잘 대는 사람은 거의 좋은 일을 하나도 해내지 못한다.(벤자민 프랭클린) 쾌락 그리고 불평을 보라.(탈무드)"
전쟁에서는 오직 한 번 죽지만 정치에서는 여러번 죽는다.(처칠) "위대한 사람은 목적을 생활의 기술이란 우리의 환경에 대한 계속적인 적응을 의미한다.(오카쿠라 카쿠조)
Pain past is pleasure. "많은 사람이 충고를 받지만
말은 바람에 지나지 않는다.(버틀러)" "사람을 알려면 그의 지갑 훌륭한 말은 훌륭한 무기이다.(풀러)
⊙↔Pain past is pleasure. 생각하는 사람처럼 행동하라. 시기와 질투는 언제나 남을 쏘려다가 자신을 쏜다.(맹자)
☆ 인생의 아침에는 일을 하고 지혜의 가장 명백한 징조는 쉴새없이 명랑한 것이다.(몽테뉴) 사랑은 고생을 면할 수가 없다. 그러나 잊을 수 있는 능력이 있다.(디즈레일리) 죄는 취소될 수 없다.용서될 뿐이다.(스트라빈스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