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1 삼성전자 스토어에서 휴대폰 차량용 충전기를 구매하였는데
아직도 발송조차 하지 않고 있습니다, 보름이나 지났지만 언제 받아 볼 수 있을런지
예측 불가입니다
두차례나 항의성 문의를 하였지만 답변은 판에 박힌듯한 내용입니다
어찌 충전기 하나조차 제대로 고객에게 판매하지 못하는건가요?
그래도 삼성하면 국내 최고의 기업이라 알고 있고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자부심도
있을텐데 구명가게보다도 못한 수준 같네요
6.27 답변 안녕하세요.
삼성전자 스토어 상담사입니다.
당사 제품을 구매해주신 고객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문의하신 내용을 토대로 [EP-LN915UBKG / 차량용 충전기블랙] 주문하신 내역 확인을 하였습니다.
주문 상품은 금주 말~차주 초 순차적 배송 예정으로 사이트 주문 / 배송 조회에서 배송 중으로 확인되는 당일 수령 가능합니다.
소중한 시간을 내시어 주문 진행을 하셨는데 배송 지연으로 만족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지 못한 점 거듭 양해의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추가문의 및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 삼성전자 스토어 고객센터 1588-6084로 문의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삼성전자 스토어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더욱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6.29 답변 안녕하세요.
삼성전자 스토어 상담사입니다.
당사 제품을 구입해 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문의하신 내용을 토대로 EP-LN915UBKG / 차량용 충전기블랙 색상을 주문하신 내역 확인이됩니다.
주문 상품은 금주 입고 후 금요일 부터 순차 배송 예정입니다.
주문 상품의 경우 액세서리 상품으로 CJ 대한 통운 택배사를 통해 배송 예정으로 현재는 운송장 번호 발행 전으로 배송 관련 자세한 안내는 어려운 점 양해의 말씀을 드리며 사이트 마이삼성 주문 / 배송조회 -> 택배조회에서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추가문의 및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 삼성전자 스토어 고객센터 1588-6084로 문의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소중한 시간을 내시어 주문 진행을 하셨는데 배송 지연으로 불편을 드린 점 거듭 양해의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삼성전자 스토어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더욱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