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원고 여학생이 다른 나라의 힘을 빌려서라도 진실을 밝히고 싶다고 합니다. 문재인 언론은 생존학생들과의 인터뷰 한번 안하고 3년 7개월동안 극진한 애도 방송만 했습니다. 아예 진상규명을 사전에 차단한것입니다. 지금은 애도는 커녕 아예 세월호사건에 대하여 입을 싹 닦았습니다.
518도 재조사, 시위노인 사망도 재조사 하는데 왜 세월호만 재조사 못할까?? 시간조사는 대국민 기만이다. 핵심을 학살을 조사하라.
https://youtu.be/wpW7vaXCkZU 영어엔터
위 아래 모두 일본 후지TV 세월호 방송 동영상 사진입니다.

선장이 일등으로 도주한다. "학생들은 절대 움직이지 말고 자리를 지켜라. 다시한번 알린다. 학생들은 그 자리에서 움직이지 말고 대기하라. "
교통사고나도 차안에 사람이 남아 있는지 먼저 살핀다.
수십년 배를탄 선장이 생쇼를 하고 있다. 허벅지가 보인다.
글쎄 이놈이 선장실에 구조선 기다릴때는 바지를 입은것 같았는데 언제 바지를 벗었나?? 동작한번 빠르네 ~~~ 이놈아 급회전으로 배를 넘어 뜨리고 55분만에 1등으로 탈출하는넘이 바지 입을 시간도 없었나?? 100분쇼 보는것 같다.
세월호특별조사위원회는 세월호진실은폐공작위원회이다. 3년 7개월동안 진실을 숨기는 공작만 했다. 박근혜 구속하고 다음날 해경은 세월호 인양 계획 발표한다. 철근 360톤 조사도 안했다.
세월호 화물증 전부 엿사먹었다. 평형수 뺀거도 조사안하고, 화물벽 제거도 조사안하고, 출항당일 기상도 조사안하고 그럴려면 왜 1,000억이나 서가면서 배를 인양앴나???
유가족님들을 도와 주는척 햇지만 사실은 진실은폐 공작이였다. 손발이 착착 맞았다. 해수부 직원의 "세월호는 특정 정치인을 위하여 받쳤다" 라는 양심선언은 무엇인가? SBS 뉴스 (이것도 좌파들의 탄압을 받아 정정보도 되엇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