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사파정권이 좌익귀족노조편만 들어서 인건비를 그렇게 인상시켜 놓게 만드는데 비싼자동차값에 내수는 어쩔수 없이 사는 국민때문에 그렇타쳐도 자동차업계가 90%이상 수출 안되면 공장가동을 멈추어야 하는 우리나라 자동차 업계의 현황이다.
기술력 비슷해진 중국이 싼 인건비로 생산해서 수출시장 독점하는 현상태에서 국내자동차 어는업계가 살아 남을수 있겠냐?
특히 한국GM같은외국기업들은 원래 좌익귀족노조가 강성이서 이들 마음대로 한국GM을 쥐락펴락하다보니 이익은 커녕 재무가 적자가 나도 본국에서 자본꼬락밖아 공장가동도 한계가 와서 문닫는것이다.
한국GM이 꼬라밖는것도 한계가 있지 귀족좌익노조들 배불리기 위해서 한국GM의 희생을 주사파정권이 강요한다고 해서 될일이냐?
그보다 우리나라 좌익배부른(연봉1억이상)귀족노조의 폐해를 방지 하기위한 좌익노조의 세상을 타파하고 고 박정희대통령 때처럼 우선기업가동이 되도록 하는 노조체계로 변환되지 않으면 지금 한국GM만의 문제가 아니라,
나머지 자동차업계(현대.기아.삼성등)조선업계.건설업계등 우리나라경제의 90%이상을 담당하고 있는 기업들이 곧 한국GM같이 될수 밖에 없고,
이모든 업종에서 싼 인건비와 비슷한 기술력의 중국이 우리가 그동안 차지하던 시장을 점령하여, 우리공장들은 문닫을수 밖에 없다는 것이 현실로 닦아 온것이다.
이것도 모르는 문재앙주사파정권은 좌익귀족노조말만 듣고 이들 대표만 청와대 불러다 밥먹이고, 악수 한다고 해서 우리나라 기업들이 한국 GM같이 되지 않는 다는 보장은 할수 없다는 것이 우리앞에 떨어진 불덩이 이다.
그래서 좌익주사파정권 1년동안 이런데 신경 안쓰고, 북괴와 좌익주사파정권의 장기집권과 박근혜 없는죄 덮어죽인것 탄로 날까봐 박근혜.이명박때 했던 정치까지 먼지라도 털어서 주사파정권 끝나플들 시켜 침소봉대하여 최고형을 구형하도록 하는데 정신집중하는 현한국의 포지션 갖고는 나라경제는 망하고, 북한퍼주기위하여 국민혈세 다빨려서 재정정자만 잔뜩싸이고, 여기에 부가가치 생산하는데 집중안하고 공산당 이론에 따라 청년실업해소한다면서 놀고 있는 공무원 더 뽑아서 해소하겠다는 경제에 경자로 모르고, 1년내내 경제에 신경한번 안쓰는 문재앙 주사파정권이 나라 말아 먹을일만 남았다.
이들을 찍어준 얼치기 보수우익 국민들이 책임질수 있겠냐?
물론 벌거이 언론노조가 선동질해서 속았다고 해도, 아마 이다음 선거때는 또 속아 넘어가 이들 주사파 벌거이 북괴 2중대, 이들에 똑 표를 또 찍어 줄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