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안녕하세요. Hello. O Ha Yo U Go Jai Mas. F ... I.... I..... G....R...T...H...European...C..etc)
진인데요.
항상 건강들 하세요. 행복들 하세요.
당분간 메모를 못 등록할 것 같아요...
메모1.냉동식품-함박스테이크, 만두등등과 닭고기 한마리-찜통요리
팔아 달라고 부탁드렸던 서예작품3폭-대학인들--장물이 아니예요. 그리고 기부 시주 헌금한 서예작품들이 아닌 작품들이예요. 그리고 엘0박스 3개속에 3년내내 8시간이상 접어두었던 데이타베이스용 전개도들과 10년 노하우가 든 종이모형품들로 종이모형을 처음하거나 풀로 붙이지 않는 모형을 처음하는 학생들-가족들과친척들(할머니들어머니들엄마들누나들아줌마들이모들고모들할아버지들아버지들아빠들삼촌들아저씨들형들형친구분들고모부들)-여자친구들-동료들-친구들은 회사원들과 대학인들 실력으로 할 수 있게 제출을 이미 해드렸던 댓가인 400중 200을 지금까지 고등동창친구인 김00과 강00등의 성0교0의 교인들이 비0교0에서 저의 댓가를 빌려서 아직까지 저에게 입금을 시켜주지 않고 있는데요. 제가 한 달 아르바이트 월급과 같은 그 댓가로 10년치 댓가를 부페있는 호텔룸에서 도와서 받아야 하니깐요.
비0교0(구 성0교0)의 가짜 목0님 할아버지 비0교0의 연세대고려대서울대등 대학들의 저의 형형친구분들(형후배들)과 상의하셔서 저의 친구였던 고등동창친구 김ㅇ0와 강ㅁ0에게 빨리 충고와 설득을 해주셔서 입금을 지시해서 빠른 시일내로 입금받을 수 있게 해주시길 부탁드릴께요. 계좌번호는 저의 누나(어머니형등 가족들)에게 물어보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참 저의 일본외삼촌께서도 이해할 수 없는 일처리를 하시면서 3년전에 약속한 댓가를 저에게만 지금까지
저의 어머니께 주신 다음에 전해주시면 될텐데도. 저에게만 부페있는 호텔들 룸으로 오라고 해서 있게 해주셔야 할 처리로 해주시지 않고 일본에서 친척분들이 오셔서 저만 부르지 않아서 10년내내 부페에서 단 한 번도 맛있는 요리를 먹으며 즐거운 대화를 나누고 즐거운 시간을 갖지 못했어요. 그러니 빨리 처리해시길 부탁드릴께요.
그럼 항상 행복들 하세요.
진드림
메모2(최근에 어머니누나(가족들)등이 해 주신 요리
김치찌게-돼지고기-양파-다진마늘-대파-두부-짜지않은김치-김치국물(할머니들어머니들어머니누나이모들고모누나들아줌마들이모들고모들미녀들중의 몇 분들의 비법)과
육수(물 또는 다시마물)된장고추장조금-된장을 너무 많이 넣게 테러를 가함-된장 티스푼으로 조금 넣은 다음 나중에 결정-간장은 티스푼의 반정도- 소금은 티스푼으로 반반정도-고추가루도 조금
저는 30 인생중 몇 년차인 미혼 남자고 옛 지구와 이곳 지구에서 미녀와의신혼여행, 미녀와의 신혼생활, 미녀와의 룸메이트 동거등을 전혀 해본 적이 없으니 제가 선생님이 아니고요. 저의 아버지선생님제자분들아버지친국분들
아버지아버지선생님 그리고 어머니친구분들어머니누나형수누나친구분들 그리고 형형친구분들(형후배분들중 몇 분)등 분들이 선생님들교수님들인 것 같아요. 그리고 몇 년전에 어느 곳에도 발표한 적 없는 원고60편-cdr 다시는 작품을 쓰지 않고 독서인들에 끼어들어서 처음의 자연계속 컴퓨터공학 전공으로 바꿀 계획으로 저장해두었던 작품 60편을 엘0컴퓨터등과 같이 옛 지구에서 친구였던 친구들과 동생들 그리고 사촌조카들등이 짜고는 훔쳐가서는 탤런트들 영화배우들 걸그룹가수들등과 거래를 한 것으로 추정되는데요. 그에 대한 10년치 댓가도 아직까지 받지 못했어요. 제가 형친구분들형등 분들을 도우면서 연세대(그리고 서울대고려대등 대학들)등 몇 곳에서 씨디알등으로 제출을 하지 않았으면 떠들던 남자들이 또 살인강간납치폭행인신매매등의 00를 저질렀을지도 몰라요.
그 이후로는 전공을 컴퓨터공학으로 바꾸고 다른 전공을 한 개 더 선택할려고 하고 있어요.
그럼 항상 행복들 하세요.
진드림
메모
종이모형품만들고 있었는데요. 인공위성테러들을 당하면 다음날 또는 시간이 있을 때 다시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시간도 오전에서 오후6시까지가 가장 좋을 것 같아요.
메모 외삼촌 빨리 처리해주시길 부탁드릴께요..
일본외삼ㅊ께
지금까지 처리를 받지 못했어요. 빨리 처리해주시길 부탁드릴께요. 진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