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재인씨는 그만 두어야 한다. 정말 그가 제대로 된 사람 이라면,....
[문재인씨의 잘못]
1, 수많은 거짓말,말 바꿈((그 흔적은 인터넷을 검색하면 확실히 알수있음. 이곳 아고라 여론광장에서도 바로 알수 있음. 때문에 대통령을 하기에 매우 부적당한 언행과 처신을 했다).
2, 박근혜대통령 불법 탄핵에, 나중에, 주동적 역할자로 동참한 점.
3, 매우 가벼운 판단으로 원자력 발전 산업을 중단하겠다고 했다가 직접적으로 많은 피해를 일으킴. 국내에서는 수천억원의 공사비 손해를 발생시키고 해외 국가와의 원자력발전소 공사 수주에 사실상 불가능하게 방해를 일으킴.
4, 촛불혁명은 명백하게 불법혁명, 반역혁명이다. 박근혜대통령은 국가에 이적질을 한 사람은 명백하게 아니었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박대통령을 끌어내린 그 촛불혁명을 찬성,정당화하고 헌법을 개정하여 거기에 명문으로 넣겠다고 했다. 자신 스스로가 반역자임을 명백히 인정한 셈이다.
5, 간첩을 존경한다고 말했다. 대통령의 자격상실 발언이다. 독일에 가서 국가 반역자, "윤이상(음악가 운운의 작자)을,..중국에 가서는 정률성을(모택동 혁명 동조자, 음악,작곡자),...국내의 평창 올림픽 행사때에, 민족반역자 김일성의 손녀가 있는 자리에서는, 신용복(통혁당 당원,간첩,이른바 사상가)"등을 존경한다고 노골적으로 언급했다.
6, 한국에 의한 흡수통일을 안하겠다고 자유민주주의 통일을 부정했다. 독일에서 외국 언론에 공식적으로 말했으므로 그것을 부정한 것이다. 헌법이 규정한 대통령의 신성한 의무를 공식 부정했다. 명백한 탄핵 사유다.
7, 중국공산당에 국가 안보주권을 공식 상납했다. 핵무기 생산, 배치, 사드배치등을 안하겠다고 그들에게 공식적으로 선언했다. 명백하게 안보주권을 상납한 이적행위이다.
8, 적국 수괴의 가족과 그 주구가 신성한 올림픽 개, 폐회식에 참석하고 청와대에까지 초청, 악수함으로써 대한민국의 정통성과 그 명분에 치명적인모독을 가하고 국군의 명예를 실추시키며 공식 모독했다. ((천안함을 격침시키는 지시를 주도한 것으로 공식화 되어 있고 세계 31개국으로 부터 기피인물로 지정되어 있는, 북한 독재자의 주구, 김영철을, 문재인씨는 청와대로 불러들이기 직전이다. 2월 24일 지금 이 순간은 말이다. 문재인씨가 그와 악수한다면 사실상 국군을 모독하고 명예를 실추시키는 행위를 한 자가 된다.
북한이 먼저 핵무기 포기등 및 남한에게 경제개방또는 경제협력등의 실질적인 조치를 안한 상태임에도 그러한 행동을 공식적으로 하려는 문재인씨는 명백히 반역도당이 된다. 거꾸로 비교판단, 생각해 볼때에, 지금의 북한같은 경우라면, 지도자라는 사람이 그렇게 한다하면 군부로 부터 당장 배척받을 것이 명백하고, 어떤 경우에는 간첩으로 몰리고 위험한 지경까지 당할만한 그런 행위가 된다는 점에서 문재인씨의 행위는 아주 큰 문제점이다.)).
9,기존의 한국 헌법을 개악하겠다고 적극 나서고 있다. 그중에서 "자유민주주의"의 헌법 전문((前文))의 규정에서, 문재인씨와 김일성 추종자들은 "자유"라는 말을 빼는 쪽으로 하려고 하고 있다. 국민이 반발을 하고 있지만 국민의 힘으로는 막기 어렵다. 자유가 빠지면 인민민주주의 라는 것도 허용한다는 의미가 된다. 야당은 막을 힘이 없다. 직접적 헌법위반이다. 이외에 국군의 국가안전 보장의길을 막으려는 헌법의 규정도 막거나 차단하려고 하고 있다. 문재인씨는 대통령의 직무를 방기하고 직무를 유기하거나 직권을 남용한 경우들이 벌써 많다. 이미 그는 탄핵깜이다.
10, 전직 대통령과 외국의 국가간에 맺은 조약들이나 협약을 자기 마음대로 파기하거나 편의대로 해석하려고 하고, 행동한다. 그 자체도 또 하나의 헌법위반에 해당한다. 정상적인 대통령이라면 전직대통령들이 한 국가적행위는 존중해야 한다. 이외에도 문재인씨의 잘못은 엄중하고 상당히 크고 많다.
((이는 증거로써 남기며 경우에 따라서는 영어와 일본어 등으로 해외 언론에 게재될 수도 있다.))
2018年2月24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