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여기저기에서 벌거이들(남파간첩포함)이 글을 게재 하여 단순히 반정부. 반 박대통령 하려는 의도만 갖고 저렇게 매일 여러 벌거이들이 총동원 되어 날뛰어도 이를 눈치 채지 못하고 있었던 것이 이들의 댓글과 글에 확인하고 알수 있었습니다.
박대통령이 북한 개정은이의 위협과 공갈. 그리고 도발.침략으로 부터 나라와 국민의 생명을 지키기 위하여 개정은이를 압박하고, 핵.미사일로 부터 국민의 생명을 지기키 위하여 사드배치를 하고 있는 박대통령의 1년여 남은 박대통령이 위 같은 일을 하지 못하도록 하기 위하여
"탄핵운동"을 벌여서 대통령 통치력을 아예 무력화 시키려 이들이 오늘도 오로지 박대통령과 관계 없는 부정비리를 모두 박대통령 탓이고 박대통령과 연관시켜 추리소설을 써서
같은 내용을 각종매스컴에 반복게재 하여 국민들이 이들의 글에 속아서 탄핵소리가 나오도록 하기 위하여 하는 이들의 대역적 행위를 더이상 방치 했다가는 이들의 궁극적 목적인 대통령 탄핵을 통해서 나라를 전복시키려는 무서운 의도를 펴기전에
이제 모든 국민들이 들어 일어나, 이들을 최우선 우리사회에 발붙이고 만행 선동질을 하지 못하도록 박정부에 국민이름으로 척결. 소탕해줄것을 국민이름으로 요청해야 할때인것 같습니다.
더이상 이대로 방치 했다가는 국민들이 계속 되는 이들의 거짓왜곡선동질에 속을수 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그렇치 않아도 좌파정권 10년동안 김일성 주체사상을 그대로 베낀 8가지 국사책으로 우리 청소년들의 이념이 삐뜰어져 있는 상태에서 말입니다.
이들의 왜곡선동질 더이상 방치 했다가는 나라가 위험할 지경입니다.
국민여러분!!!!
**요근래, 북살인마 정권으로 부터 암호문자로 지령이 내려 왔다는 방송뉴스가 바로 이렇게 박대통령을 심히 물어 뜯어 탄핵운동을 전개 하라고 내려오지 않았나 하는 생각 연관짓지 않을수 없습니다.
걱정입니다. 남한에 독버섯처럼 퍼져 있는 이넘들이 북한 개정은이보다 더 경계해야 할 넘일수 있습니다.
이들은 소리소문 안나게 무력으로 남한을 넘어 트리는 넘들이 아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