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익벌거이주사파 언론넘들이 소설을 써서 보수우익쪽 국민들을 어떻게든지 범법자 만들기 위하여 갖은쑈를 좌익언론홍위병들이 다하고 있다.
구속신청이 한번신청해서 기각되었으면, 안해도 될 구속적부심을 2차3차까지 신청하는 이유는 순전히 국민들에게 보이기위한 쑈요. 편파적으로 지들은 같은 범죄가 있어도 고소.고발도 하지않는 그런 편파적 생쑈를 하고 있는 것이 문재앙주사파정권이 지금 취임1년이 가도록 하고있는 짓거리이다.
박근혜.이명박을 죽이기위하여 이미 기소된것도 전부.억지.사기로 엮어 탄핵시켜, 정권탈취한것인데, 먼지라도털어 어떻게 든지 추가기소로 완전죽이 죽이기 위하여 집권여당의 대통령이 소속된 당의 공천권에 관여하는 것은 이미관례화 되어 있는 것인데, 박근혜가 과거에 공천에 관여한것이 있었다고, 이미 없는죄 엮은 21가지 죄목에 공천관여죄를 추가한다는 문재앙주사파정권의 취임후 1년이 다가도록 한유일한 박근혜.이명박죽이기와 북괴를 대변하고 퍼주기 일이다.
이러니 국민들과 직접연관있는 안보와 경제는 언제 돌보겠다는 것인지, 지금 한국이 이정도로 가도 괜찮은것인가? 참나라 꼬라지 잘되어가는것 같다.
박근혜.이명박이 그렇게 무서운가? 이런쑈를 해서 국민들속이고 표만 얻어 정권을 계속 잡아 보겠다는 속셈에 국민들이 속아 주니까 맛들인것 아닌가? 국민은 봉이야!!!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