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병원 치료로는 암을 극복할 수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거나, 현대의학의 정통 3대 요법에 실망한 환자들이 소위 통합의학이나 대체의학 혹은 한방병원을 찾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그러한 곳을 찾았다가 낭패를 본 환자가 매우 많습니다.
그 본질적 이유는 암의 본질을 이해하지 못한 상태에서 치료하기 때문입니다.
현대의학의 한계를 인식하고 대체적 방법을 도입하지만 암이 빨리 줄어들지 않자 환자는 물론 의사들이 불안한 나머지 항암제를 사용합니다. 항암제를 사용하면 암을 일단 줄어듭니다. 암이 줄어드니 환자는 의사를 신뢰하고 돈 아끼지 않고 적극 받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결과가 좋지 않습니다. 그것은 너무나도 당연한 결과입니다. 항암제는 가장 강력한 발암제이기 때문입니다.
암 극복을 위해서는 다음 사항을 알아야합니다.
첫 번째, 양약(몸에 이로운 약)과 독약을 같이 쓰면 독으로 죽습니다. 이는 농약과 산삼을 먹으면 농약으로 죽는 것과 같은 이치입니다. 독약은 어떤 경우라도 써서는 안 됩니다.
두 번째, 자연치유는 이것저것 다해보고 안되면 마지막으로 하는 것이 아닙니다. 암 자연치유는 처음부터 해야 성공할 수 있습니다. 아니 항암제와 같은 독성물질을 쓰기 전에 시작해야 성공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암이 급속히 줄어들지 않는 방법이어야 합니다. 자연요법으로 암이 빨리 줄어들면 좋지요. 하지만 자연요법으로는 한두달 내에 절대 암이 크게 줄어들지 않습니다. 암을 빨리 줄어들게 하는 방법은 대부분 극약처방입니다. 극약처방은 반드시 암세포 보다 더 크고 중요한 정상세포를 다치게 합니다. 암의 크기가 줄어드느냐 커지느냐는 그리 중요한 것이 아닙니다. 몸 상태에 호전반응이 더 중요합니다.
네 번째, 암은 반드시 스스로 치유하는 것입니다. 누가 대신해주는 방법으로는 대부분 실패합니다. 왜냐면 스트레스관리, 암에 대한 두려움, 운동, 식단 등 암의 원인은 대부분 자신만이 할 수 있습니다. 대단한사람의 도움을 받으면 큰 도움이 될 것 같으나 다른 사람이 도울 수 있는 것은 지극히 제한적입니다.
다섯 번째, 바른 암 치유법은 결코 돈이 들어가지 않습니다. 도리어 이전보다 돈이 절약됩니다. 담배 안 피고 술 안 먹고 고기 덜 먹으면 돈이 절약됩니다. 등산하는데 돈 별로 안 듭니다. 일부 생활 패턴을 바꾸는 것뿐입니다. 암은 므슨 특별한 것을 하지 않아서 발병한 것아 아니고 일상의 생활을 잘못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생활을 바꾸면 암은 자연치유됩니다. 암을 극복한 사람들은 에외없이 돈 안들이고 스스로 했습니다. . 암을 극복하는데 수백만원이 들어간다면 바른 방법인지 다시 생각해보아야 합니다.
윤태호(암 산소에 답이 있다/암 걸을 힘만 있으면 극복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