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난 지금 대한민국을 이렇게 표현하고 싶다]■
■(주식회사) : 대 한 민 국
■(대표이사) : 최 순 실
● (영업상무) : 박 근 혜
얼마나 수치스럽고 부끄러운 표현인가
박근혜 당신 개인의 명예나..
대한민국 대통령 박근혜 명예나..
이런 박근혜 당신이 대한민국 대통령이란 걸로 국가적의로나..
혹은 어느 일부 지역 일부 국민들로 부터 우상화 숭배를 받고 있는 선친의 혈통인 박근혜나..
얼마나 부끄럽고 수치스럽고 자존심 상한 표현인가
또한 이 글 을 쓴 내 개인도 대한민국 국민의 한 사람이기에 대한민국 대통령인 박근혜 대통령 당신을 두고 이런 표현을 하는게 스스로가 자존심 상하고 부끄럽고 수치스럽습니다.
이렇게 대한민국 국민들의 자존심을 상하게한 박근혜 대통령 당신 이런 국민들을 뒤로 하고 행여나 또 다를 음모를 꿈꾸며 한 방법으로 망명은 아니겠죠.
분명히 대한민국 박근혜 대통령 당신에게 말합니다.
지금 당신이 국가와 국민을 위해서 가장 먼저 무엇을 해야 할것인지 생각 먼저 하세요 .
지금 대한민국 국민들은 대한민국 미래를 걱정하여 큰 자괴감에 빠져 밤잠을 설치고 있습니다.
박근혜 대통령 당신이 진정 국민을 사랑 한다면 이런 국민들의 마음을 전국 방방곳곳 다니며 하나 하나 달래주고 들끓은 분노로 길 거리로 나선 국민들의 충정에 목소리를 직접 길 거리로 나와 그 뜨거운 충정의 목소리를 듣고 어린애들 고사리 손에 쥐어있는 촛불 하나 하나를 진실한 마음으로 달래어 끄면서 국민과함께 호흡하고 소통하는것 그 길만이 그동안 마음의 상처로 자괴감에 빠지고 자존심과 무력함으로 신음을 전폐하여 국가를 위한 울부른 분노에 폭발한 국민을 달래는 길 이 다는걸 명심 하시고 더 이상 국민들 앞 에 최악의 추악한 꼴을 보여주지 않길 바란다.
할 수 있으면 광화문에서 시청앞 이순신 장군 동상앞에서 국가를 사랑하고 박근혜 당신을 사랑하기에 분노해 있는 100만 아니 200백만 충신들로 하여금 장렬히 돌팔메를 맞으면서 석고대죄 하십시요.
그런 자세로 국민앞에 엎드려 석고대죄 하여도 박근혜 대통령 당신은 지금 국민들이 받는 상처를 치유 못 합니다.
어느 길이 국가와 국민과 박근혜 대통령 당신을 위한 길인지 우주의 기운을 받아 현명한 판단 하시길 바랍니다.
http://news.joins.com/article/20923112